생방송오늘저녁 흑약탕집, 안산 화평진흙구이, 안산 흑약탕집, 찰떡궁합미식집 오리흑약탕, 생방송오늘저녁 오리흑약탕, 안산 오리흑약탕, 생방송오늘저녁 오리진흙구이, 안산 오리진흙구이

 


* 안산 화평진흙구이 (생방송오늘저녁 흑약탕집, 생방송오늘저녁 찰떡궁합미식집)
1. 주소위치: 안산시 단원구 대부동동 1421-4
2. 전화번호: 032-888-9252
3. 메뉴가격: 오리진흙구이 45000원 오리흑약탕 45000원, 오리도리탕 45000원, 화평바베큐모듬정식 12000원, 오리훈제보쌈 45000원, 황토구이등갈비 12000원, 황토구이삼겹살 12000원
4. 홈페이지: http://www.hwapyungori.com

 

생방송오늘저녁 '찰떡궁합 미식집 - 여름 대비 보양식, 오리 궁합 요리' 편
5월 31일 MBC 생방송오늘저녁 '찰떡궁합 미식집'에서 소개한 안산 화평진흙구이(김미순 사장)는 안산시 단원구 대부동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안산 화평진흙구이바베큐 전문점입니다.

 

 

생방송오늘저녁 오리진흙구이, 안산 화평진흙구이

찰떡궁합미식집 여름대비 보양식 오리흑약탕

 

 

* <생방송오늘저녁 오리흑약탕집> 안산 화평진흙구이 오리흑약탕 맛의 매력은?

마치 한약방을 방불케 하듯 주렁주렁 매달린 한약재가 인상적인데, 이 집에서만 맛볼 수 있다는 메뉴는 이름도 생소한 오리흑약탕입니다.

 

오골계를 삶아 놓은 듯 검은 육수가 인상적인 흑약탕은 벌나무, 엄나무, 당귀 등 무려 30여가지의 약재를 24시간 끓여 육수로 사용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여기에 연잎을 넣고 20분가량 삶아 냄새와 기름기를 빼준 오리를 넣어 다시 한 번 끓여내면 완성됩니다.

 

각종 약재가 간의 기능을 높여주어 원기회복에 도움을 주고 약재의 성분과 향이 오리고기의 성분, 식감을 증가시켜줍니다. 오리 뱃속에 흑미와 찹쌀, 각종 한약재를 넣고 토기에 쪄낸 진흙구이 또한 흑약탕 버금가는 인기를 자랑합니다. 뿐만 아니라 오리고기 하면 빠질 수 없는 부추로 만든 부추장아찌는 무한리필을 외치게 하는 인기 반찬입니다. 이 또한 한약재 우린 물을 넣고 만든다는 건강 장아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