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오늘저녁 오리소금구이집, 경기도 양주 먹골농장 한철수 사장, 양주 오리소금구이 맛집, 찰떡궁합미식집 오리소금구이, 양주 오리구이, 생방송오늘저녁 오리궁합요리, 여름 보양식 1위

 


* 경기도 양주 먹골농장 (생방송오늘저녁 오리소금구이집, 생방송오늘저녁 찰떡궁합미식집 오리소금구이)
1. 주소위치: 경기도 양주시 광적면 석우리 695
2. 전화번호: 031-855-7180
3. 메뉴가격: 오리1마리 45000원, 백숙 50000원, 오리탕 50000원, 닭볶음탕 50000원, 국수 30000원

 

생방송오늘저녁 '찰떡궁합 미식집 - 여름 대비 보양식 오리소금구이' 편
5월 31일 MBC 생방송오늘저녁 '찰떡궁합 미식집'에서 소개한 양주 먹골농장(한철수 사장)은 경기도 양주시 광적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양주 먹골농장은 유황오리 참나무장작구이 전문점입니다.

 

 

생방송오늘저녁 오리소금구이, 양주 먹골농장

찰떡궁합 미식집 오리소금구이

 

 

* <생방송오늘저녁 오리소금구이집> 경기도 양주 먹골농장 오리소금구이 맛의 매력은?

오리 소금구이로 사람들의 입맛을 톡톡히 사로잡았습니다. 오랜시간 간수를 빼서 부드러운 식감을 높인 소금과 참나무 중에서도 으뜸이라는 상수리나무를 사용해 초벌을 거쳐야 손님상에 오르게 됩니다.

 

여기에 꼭 곁들여 먹어야 한다는 건 바로 대파인데, 오리와 파의 궁합은 조금 낯선 궁합이지만 식당 앞에서 직접 재배한 파를 오리고기와 함께 구워내기 시작, 손님들의 호의적인 반응에 이제는 빠질 수 없는 재료가 되었습니다. 파와 오리를 함께 먹으면 파속의 유황화합물이라는 매운 성분이 대사를 도와주고 성분을 촉진시켜 기력 향상에 효과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