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오늘저녁 국수집, 경북 경산 이금애잔치국수, 경산 국수 맛집, 인생역전의명수 국수말이의신 이금애 사장, 생방송오늘저녁 잔치국수집, 경산 잔치국수, 이금애 비빔국수집

 


* 경북 경산 이금애잔치국수 (생방송오늘저녁 국수집, 생방송오늘저녁 인생역전의명수 국수말이의신 이금애)
1. 주소위치: 경북 경산시 압량면 현흥리 334-5
2. 전화번호: 053-965-6033
3. 메뉴가격: 잔치국수 4500원, 비빔국수 5000원, 두부국수 5000원, 야채비빔밥 5000, 비빔만두 5000원, 찐만두 4000원

 

생방송오늘저녁 '인생역전의 명수 - 하루 천그릇! 국수말이의 신' 편
5월 31일 MBC 생방송오늘저녁 '인생역전의 명수'에서 소개한 경산 이금애잔치국수는 경북 경산시 압량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경산 이금애잔치국수는 잔치국수 전문점입니다.

 

 

생방송오늘저녁 잔치국수집, 경산 이금애잔치국수

인생역전의 명수 국수말이의 신 이금애

 

 

* <생방송오늘저녁 잔치국수집> 경북 경산 이금애잔치국수 비빔국수와 잔치국수 맛의 매력은?

항상 맛있고 건강한 국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이금애 사장은 국수라고 얕보지 말라고 말했으며, 이금애 사장은 국수 한그릇을 만드는데 온갖 정성을 쏟아 부었습니다.

 

첫째로 정성을 들이는 것은 잔치국수에 사용되는 육수이며, 멸치의 의 비린내를 잡기 위해 소금구이를 해서 육수에 넣고 양파, 대파, 무 등의 채소와 함께 끓여주고, 이어 절대 빠질 수 없는 육수의 비법은 바로 명태껍질이었습니다.

 

두번째 비결은 바로 비빔국수에 들어가는 양념장이며, 잘 구워진 바나나는 미리 준비해 둔 대추물에 넣고 졸여 잼 형태로 만들어 알맞게 졸여지면 그대로 기본 재료들과 함께 섞어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