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용산구 이태원 빙봉 (수요미식회 브런치카페, 수요미식회 비포 선라이즈 크레페)
1. 주소위치: 서울 용산구 이태원2동 210-1
2. 전화번호: 070-8849-6245
3. 메뉴가격: 비포선라이즈크레페 16000원, 토마토미트볼스튜 18000원
수요미식회 67회 '브런치 - 식재료 좋고 전망 좋은 집 비포 선라이즈 크레페' 편
5월 25일 tvN 수요미식회에서 소개한 '신선한 달걀과 채소로 만든 유럽식 브런치' 이태원 빙봉은 서울 용산구 이태원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태원 빙봉은 햇살 가득한 테라스와 새하얀 도화지 같은 내부, 신선한 달걀의 맛을 해치지 않고 루콜라의 쌉쌀한 맛을 더한 크레페, 고운 빛깔 뽐내는 미트볼과 상큼한 토마토의 만남, 건강한 유럽식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수요미식회 브런치, 용산구 이태원 빙봉
오픈 키친 형태의 인테리어
접시 위에 뜬 둥근 해 비포 선라이즈 크레페 완성
이태원 빙봉에 대해서 에디 킴은 "분위기 끝판왕"이라고 말했고, 맛칼럼니스트 황교익은 "주방에서부터 느껴지는 음식에 대한 자신감! 음식에 대한 기대와 호기심이 생기는 구조"라고 설명했습니다.
이 집의 시그니쳐 메뉴 달걀과 신선한 채소의조화 '비포 선라이즈 크레페'에 대해서 요리연구가 홍신애는 "달걀이 올려진 비스마르크 피자 같은 비주얼, 고이 접어 한입 크기로 썰어 먹는 크레페"라고 말했고, 이어 진경수 셰프는 "무청처럼 생긴 큰 루콜라를 돌돌 말아서 한입에 쏙 넣어 씹으면 달걀 노른자와 루콜라의 조화가 환상적"이라고 맛을 평가했습니다.
또 하나의 대표 메뉴 '토마토 미트볼 스튜'에 대해서 배우 윤세아는 "부드러움이 질릴 때 탁! 기분을 업 시켜줘요"라고 말했고, 이어 진경수 셰프는 "너무 단단한 미트볼이 스튜와 어우러지지 못했다"라고 평가했습니다.
토마토 스튜의 상큼함과
미트볼의 단단한 식감이 살아있는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