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 2차 예선
쇼미더머니5 화제의 지원자 떠오로는 슈퍼 루키 G2에 대해서 쿠시는 "영상 같은 것도 찾아서 봤는데 랩을 너무 잘하더라고요. 그런 반면에 모든 사람들이 (G2에게 거는) 기대치가 있잖아요. 그걸 만족시킬 수 있을까요?"라고 말했습니다.
* G2 2차 예선 가사 (미공개비트)
도시 속에 어둠이 내리는 밤, with a killer's mentality 사냥해 먹잇감, 재수없는 것들 오늘의 희생자, 몸과 영혼까지 바쳐 i'm a god in disguise, 아무도 믿지 못해 keep your eyes open at all time, 가식으로 혼란을 주는 세상에 절대 휩쓸리지 않아, too much going on 그래서 더욱더 난 눈치를 봐, paranoia 가끔 오는 편집증, 멀리서 누가 나를 노리는 게 느껴져, 숨을 돌리고 주변을 둘러봐, 오늘의 친구가 내일은 너의 적이 될 수 있으니까, 어차피 버림받은 몸 필요없어 정, 내가 볼 땐 조심성 남한테는 의심병, 혼자 태어나 혼자 죽는 것, I know when i die, Nobody will give, i like G2.
더 콰이엇 "들은 랩 중에 제일 좋았어요"
G2에 대해서 길은 "솔직히 굉장히 놀랐어요. 방심하고 앉아있었는데 카운터펀치를 먹은 기분?", 도끼는 "비트가 깔리고 그 위에 랩을 하는 조화라고 해야 할까요? (비트와 랩의 조화가) 너무 완벽해서"라고 평가했습니다.
1차 예선 가사 실수로 논란의 중심이 된 G2에 대해서 프로듀서 그레이는 "사실 1차 예선 때 줄까 말까 솔직히 고민 많이 했어요. 가사를 까먹었어요. 좀 고민하다가 어쨌든 전반적인 건 마음에 들었기 때문에..."라고 말했고, 이어 "이 사람이면 내가 어떻게든 프로듀싱해서 좋은 곡을 만들 수 있겠다"라고 밝혔습니다.
더 콰이엇은 G2에 대해서 "지금까지 쇼미더머니 촬영 시작하고 들은 랩 중에 제일 좋았어요"라고 극찬했습니다. 이어 "제가 보기에는 TOP2로 얘기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지투와 면도!"라고 우승가능성을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