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킹 '선생님 열전 - 최고의 스승킹 선발대회' 편
'쌍둥이 선생님' 형 이성재(나이 26세, 아산 용화초등학교 교사), 동생 이영재(나이 26세, 태안 송암초등학교 고사)는 "우리는 쌍둥이예요"라고 소개를 했습니다.
'한림예고 쌤' 이현진(나이 24세, 서울 한림예고 국어교사)은 "(트와이스) 다현아 채영아 선생님 모르겠어?"라고 말했고, 현재 트와이스 다현, 채영, 쯔위는 한림예고에 재학중입니다.
'초딩쌤' 윤정은(나이 26세, 부산 괴정초등학교 교사)에 대해서 이동준은 '얼음'이란 두 글자에서 선생님의 기백을 느꼈다고 밝혔습니다.
2016 스타킹 선생님 열전!
여태까지와는 다르게 바로 대답하지 못하는
'미대오빠' 김시경(나이 32세, 용인 신갈고등학교 미술교사)은 전효성을 보자 시를 읊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아찔한 미녀쌤' 김소이(나이 27세, 부산 정관초등학교 교사)는 "아이들을 대할때 근엄한 표정과 낮은 저음을 구사한다"라고 말했습니다.
'복면 체육쌤' 박영재(나이 35세, 경남 거제 해성고등학교 체육교사)는 "(대한민국 육군 대위 출신) 학생들이 말을 안 듣거나 장난을 심하게 치면, 체벌이나 폭언대신 건강도 좋아지는 PT 체조를 활용한다"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10대 노안 학생은 '한림예고 쌤' 이현진이었습니다, 이현진은 한림예고 연예과 3학년에 재학중인 학생이며, 나이는 19세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