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역삼동 대우식당 (맛있는녀석들 부대찌개집, 역삼동 부대찌개 맛집)
맛있는 녀석들 '오늘의 메뉴는?'에서 소개한 '역삼동 대우식당'집은 보글보글 얼큰한 육수와 짭짤한 소시지의 환상조화 부대찌개가 대표 메뉴입니다.
- 주소: 서울 강남구 역삼동 641-18
- 전화: 02-552-1663
- 영업시간: 오전 09:00 ~ 오후09:30
맛있는녀석들 부대찌개집, 역삼동 대우식당
깔끔한 국물 맛 보장! 미나리 가득
자연에서 우러난 육수!
◆ <맛있는녀석들 부대찌개> 역삼동 대우식당 이 집에 들어가는 부대찌개 재료는?
목빠지게 기다렸던 푸짐한 부대찌개가 등장하고 부대찌개의 재료를 보니 한우를 갈아서 만든 민스 가득했으며, 깔끔한 국물 맛을 보장하는 미나리도 가득했습니다. 또한, 수입소시지와 햄이 냄비를 꽉 채웠지만 육수가 없습니다. 그 이유는 자연적으로 끓으면 육수가 올라옵니다. 자연에서 우러난 육수입니다.
◆ <맛있는녀석들 부대찌개> 역삼동 대우식당집의 부대찌개 맛은?
국물을 품은 미나리를 먼저 시식한 김민경은 "너무 맛있다. 신기하게 불지 않은 우동!"라며 말했고, 보기에도 탱탱한 우동 사리를 시식한 김준현은 "(다급) 우동이 불기 전에 다 먹자!"라고 말했습니다. 우동에 비해 얇은 라면은 빨리 퍼지기 때문에 시식을 한 유민상은 "걸쭉한 모양임에도 깔끔한 국물 맛! 그 이유가 미나리 때문이다"라며 코로록 흡입했습니다.
참 맛있는 표정을 지은 김준현은 "아~ 정말 미안하다"라며 각종 사리 다 품은 한 젓가락으로 행복한 표정을 지었습니다. 이 모습을 본 문세윤은 "이 사람들 방송하러 오는게 아니구나"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올챙이 때 생각 못 하는 문선생.. 면사리에 아삭아삭한 백김치를 올려 먹은 김준현은 말문을 막히게 하는 맛이라고 몸으로 표현했으며, 면사리와 백김치의 조합은 문세윤이 그토록 먹고 싶어했던 조합이었습니다.
미나리 품은 부대찌개의 맛은 특유의 맛은 유지시켜 주고, 텁텁한 맛은 잡아주고, 미나리 한 몸 희생해 탄생한 깔끔한 국물이었습니다.
한가득 들어간 사리는 어떤 맛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