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맨 차수경 ccm, 차수경 머라이어캐리, 차수경나이, 차수경 7단고음, 차수경이모션, ccm 차수경 가창력, 스케치북 차수경 고음, 차수경 데이지, 차수경 용서못해 동영상, 아내의 유혹ost

 


'투유 프로젝트 슈가맨' 공감확대 재생산 뮤직쇼

유희열은 "여성 원히트 원더곡, 드라마 OST로 큰 화제! 힌트를 더 드리면 그냥 100불이 켜질 것 같아서"라며 힌트는 여기까지였습니다.

 

막장 드라마의 시조새 2009년 '아내의 유혹' OST '용서 못 해'는 전 국민이 다 아는 노래이며, 이번주 유희열 팀 슈가맨의 주인공은 차수경이었습니다. 차수경이 준비한 '아내의 유혹' 같은 무대에 대해서 한 방청객은 "저분 영상을 유투브에서 많이 봤엇거든요. '한국의 머라이어 캐리'라고, 그리고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도 봤어여"라고 말했습니다.

 

2009년 발매된 곡 '용서 못 해' 차수경은 "83년생 34세이며, (복수송을) 26살 때 불렀어요. 이 노래가 이렇게 저의 대표곡이 될 줄으 몰랐어요"라고 말했고, 이어 CCM 가수에 대해서 "처음에는 모르셨다가 나중에 아시고서는 불러달라고, 교회뿐만 아니라 결혼식 축가라든지 돌잔치나... 마무리는 '그래도 용서하셔야 합니다' 멘트를 했다"라고 밝혔습니다.

 

 

아내의 유혹 OST '용서 못 해'

 

 

차수경 'Emotions'은 2007년 조회수 100만이 넘은 영상으로 한국의 머라이어 캐리로 유명해진 계기가 되었습니다. 차수경 7단 고음에 손승연은 "어우 대박이다"라고 걸쭉한 감탄사로 극찬을 했습니다.

 

'용서 못 해' 이후에 대해서 차수경은 "싱글 앨범을 바로 냈었는데, '용서 못 해'가 너무 강하다 보니 묻혀버렸어요"라며 잘 풀리지 않았던 가수 활동이었으며, 이어 "19살 때 그룹 '데이지'로 데뷔했다. 싱글앨범이 잘 안되어 '가수는 내 길이 아닌가?'"라며 1년 정도의 공백기가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차수경은 이유리 주연의 드라마 '천상의 약속' OST '됐어'를 불렀습니다.

 

 

[슈가맨] 차수경 - 이모션 동영상 (차수경 7단고음 라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