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킹 440회 '동두천 셰킷셰킷, 광주 끝장가족, 군포 엎드려뻗쳐' 편
씨스타보다도 더 화끈한 셰킷셰킷 등장 '동두천 셰킷셰킷', 모이는 순간 한방에 끝장 살벌한 가족의 정체 '광주 끝장가족', 아슬아슬 눈을 뗄 수 없는 고퀄리티 무대 '군포 엎드려뻗쳐'가 출연하였습니다.
'동두천 셰킷셰킷'은 8년차 인디밴드 '디하이트'이며, 걸그룹 곡으로 커버곡으로 만드는 인디밴드입니다. 기존의 곡들을 재조합하여, 새로운 한곡으로 탄생시키는 인디밴드입니다.
걸그룹 리믹스곡으로 유명한 4인조 밴드 '디하이트'는 '소녀시대', '미쓰에이', '걸스데이', '마마무', '트와이스' 등 대한민국 최강 걸그룹들의 인기곡 18곡을 리믹스 한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실용음악학과 학생들로 이루어진 4인조 팝펑크 밴드 '디하이트' 한예진 실용음악학과 이한얼(보컬, 12학번), 송승원(기타, 12학번), 최성한(드럼, 12학번), 전창기(베이스, 13학번) 총 4명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기타 송승원은 "(낮은 인지도) 관심을 받기 위해서 시작했다"라고 말했고, 이어 "밴드 홍보를 위해 다닌 공연만 1000회이다"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디하이트 4인조 밴드는 1000회 이상 공연을 한 수준급 실력의 팀으로 알려졌지만 실력에도 불구하고 빛을 발휘하지 못해 멤버들이 군 입대를 신청한 상황입니다. 이들은 입대 전 마지막으로 실력을 인정받기 위해 스타킹에 출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