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넷 '전국민 동심저격 뮤직쇼' 위키드 2회 - 운명의 팀 결정전
남자지만 대세 걸그룹 '러블리즈'의 춤으로 위키즈 무대를 연습해온 곽이안(성별 남자이고 여자 아님)은 "사실 제가 걸그룹 춤을 통해서, 특히 러블리즈 춤을 통해서 조금 더 노래할 때 동작과 표정을 트레이닝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씩씩한 발걸음으로 무대에 등장하는 곽이안은 "저는 대구 효성초등학교 2학년 2반에 재학중인 곽이안이라고 합니다"라고 소개를 했습니다. 이어 "저는 현재 뮤지컬 아역배우로 활동하고 있고, 뮤지컬 '레미제라블'에서 가브로쉬 역을 맡고 있는 중입니다"라고 밝혔습니다.
뮤지컬 아역스타 곽이안은 초대형 뮤지컬 '레미제라블'에서 중요한 '가브로쉬' 역으로 활동중이며, 곽이안은 "무대에 올라가기 전 서 있는 것만 해도 너무 떨려요. (무대에서는) 심장이 너무 떨려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뮤지컬 '레미제라블' 연출가와 맹연습중인 곽이안에 대해서 홍승희는 "노래며, 춤이며, 연기력까지 다 갖춘 뮤지컬 아역 배우이고요. 동요나 뮤지컬이나 가요는 사실 별 차이가 없어요. 노래이고, 감성적이어야 되고, 그런 걸 표현해야 하기 때문에 오히여 이안이가 더 특출하고 더 잘할 거라고 생각하거든요"라고 평가했습니다.
위키드 뮤지컬 아역스타 곽이안
뮤지컬 아역스타 곽이안은 "곽객들에게 연기를 보여준다는 것이 조금 자랑스럽고, 그리고 제가 그냥 그 무대에 선다는 것만으로도 뿌듯해요"라고 밝혔습니다.
5년차 베테랑 뮤지컬 배우 곽이안 어린이는 마이클 잭슨의 'Ben'을 선곡에 이어 잭슨파이브의 'I want you back'를 선곡해 마치 한편의 뮤지컬을 본 듯한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곽이안은 아이존 70% 이상을 득표해 1존 클리어에 성공했으며, 유연석은 "역시 뮤지컬 5년차 선배님의 무대다운 너무나 멋진 무대였습니다"라고 평가했습니다. 이어 윤일상은 "제가 어린이 오디션을 굉장히 많이 봤거든요. 특히, 'Ben'이란 노내를 많이 시켜봤어요.
지금까지 들었던 'Ben' 중에서도 최고 수준!"이라고 극찬했습니다.
한편, 곽이안은 파란공 1볼 발사로 연석 쌤 팀으로 자동 결정이 되었습니다.
레미제라블 가브로쉬 곽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