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킹 439회 '현역군인 고발! 진짜 원조는 나다? 웃겨야 이긴다고? 신개념 웃지마 겨루기 김해 원조전쟁' 편
원조 VS 가짜 웃지 못할 치열한 한판 대결 '김해 원조전쟁(백강원, 하영징)', 손맛 하나로 목포 접수 올드한 형님의 등장 '목포 올드보이(안효주)', 복면 뒤에 감춰진 대반전 정체 '압구정 복면여왕(조애경)'이 출연하였습니다.
진짜 원조를 가리기 위한 숨 막히는 겨루기 한판 '김해 원조전쟁'
영화의 한 장면처럼 등장해 난데 없는 자체 슬로우, 알수 없는 표정 연기, 태권도를 활용한 신개념 퍼포먼스 '웃지마 겨루기'의 주인공 백강원(경주대 태권도 학과), 하영진(영산대 태권도 학과)이 출연하였습니다.
'웃지마 겨루기'는 아무리 웃겨도 절대 웃지 않으며, 백강원 하영진은 태권도 경력이 10년 이상의 공인 4단 유단자였습니다.
웃지마 겨루기를 만들고 입대한 원조
* 스타킹 웃지마 겨루기 음악 (태권도 웃지마 겨루기 노래제목)
Yolanda Be Cool Vrs DCup - We No Speak Americano
* 목포 일대를 장악한 엄청난 포스의 형님이 스타킹을 찾아왔다 '목포 올드보이' 안효주
무엇보다 호동이 같은 주인공 '목포 올드보이' 안효주(나이 10살)는 누가 봐도 호동이 아들 같은 외모였으며, 안효주는 음악에 맞추어 가볍게 드럼을 시작했습니다.
옛날 노래를 좋아하는 드럼신동 안효주는 "엄마, 아빠가 계속 옛날 노래만 틀어줘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으며, 자연스럽게 옛날 노래에 익숙해졌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