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의약속 인물관계도, 천상의약속 등장인물관계도 쌍둥이, 천상의약속 백동진, 천상의약속 안성주, 천상의약속 백도희쌍둥이, 천상의약속 윤영숙, 천상의약속 허세광, 천상의약속 이금봉

 


* 천상의약속 백동진 (배우 박찬환 / 백도희 아빠)
백도희의 아버지입니다. 투자의 탁월한 귀재이며, 호탕하고 소탈합니다. 그러나, 한번 마음먹은 건 반드시 해내고야 마는 불도저입니다.

 

* 천상의약속 안성주 (김보미 / 백도희 엄마)
백도희의 엄마입니다. 자존심이 강하고 따뜻한 성품을 가진 현모양처이며, 대학을 중도 포기한 남편 백동진의 패기에 반해 집안의 반대를 무릅쓰고 결혼했지만 지금은 남편 백동진과는 쇼윈도 부부입니다. 유일한 가족은 딸 백도희뿐입니다.

 

* 천상의약속 백도희 (배우 이유리 1인2역 쌍둥이 언니)

백동진과 안성주의 양딸입니다. 피아노, 노래, 승마, 골프 등 잡기에 능하고 영어 일어에도 능통하며, 부잣집 외동딸답게 도도하고 까칠하며 공사구분 정확하고 한번 시작하면 끝장을 보고야 마는 성격입니다. 전형적인 된장녀의 외모에도 끝까지 물고 늘어져 상대의 숨통을 조이는 살모사기질이 있습니다. 인터넷 시사 주간지 기자로 도전정신이 강하고 불의를 보면 못 참으며, 부친의 강요로 마지못해 백도그룹 외아들 휘경과 맞선을 보면서 인연을 맺었습니다.

 

* 천상의약속 윤영숙 (김도연 / 박휘경 엄마)
박유경의 여고 동창이자 새엄마입니다. 박휘경의 모친이며, 여고를 졸업하고 백도그룹 박회장의 비서로 일하다 박만재 회장의 눈에 들어 박휘경을 낳고 결혼을 했습니다. 이윤애(이나연 엄마)와 장경완의 관계 그리고 박유경의 약점인 장세진의 출생의 비밀을 알고 있는 유일한 사람입니다.

 

* 천상의약속 허세광 (강봉성 / 오만정 아들)
오만정이 재혼해서 낳은 아들입니다. 엄마 오만정을 닮은 특급 비주얼로 부잣집 아들 행세를 하고 다니며, 나연의 여동생 금봉과 만나 연애를 시작합니다.

 

* 천상의약속 이금봉 (한가림)
양말숙의 둘째딸이자 이나연의 여동생입니다. 까칠한 언니 이은복과는 성격차로 만나기만 하면 투닥거리는 앙숙이며, 은복과 달리 자신을 꾸미고 가꾸는데 투자를 아끼지 않습니다.

 

 

KBS2 드라마 천상의 약속

 

[천상의 약속] 장경완 장세진 유전자검사 불일치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