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승아샵 (동상이몽 권승아 쇼핑몰사이트 주소) - http://www.seungashop.com
SBS 동상이몽 41회 '얼짱 고3 사장님 - 갑질하는 딸 vs 노예 직원 엄마' 편
라미란 닮은 직원 엄마 김명순(전주, 나이 42세, 노예직원 겸 엄마)은 "갑질 아시죠? 갑질 하는 딸을 고발하러~ (고3 딸) 쇼핑몰 운영하고 있어요"라고 말했고, 이어 "딸이 엄청 부려 먹죠 저를! 직원 겸 모든 일을 다 하고 있죠"라며 엄마는 직원이었고, 딸은 고3 쇼핑몰 사장님이었습니다.
'노예 직원 엄마' 김명순은 "3년 전부터 나 홀로 직원이다. 학교 가는 고3 딸 대신 혼자 다 일한다. 돈 번다고 갑질 하는 권사장 나와!"라고 말했고, '갑질 사장' 딸 권승아(전주, 고3 쇼핑몰 CEO) 첫인상에 대해서 MC 유재석은 "남규리를 닮은 권사장, 라미란 닮은 직원 엄마"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동상이몽 갑질딸 vs 동상이몽 노예직원
남규리 닮은 권사장
라미란 닮은 직원 엄마
'갑질 하는 딸', '악덕 사장'이라고 주장하는 노예직원 엄마 김명순은 "(권사장님께서) 개업하신지 어언 3년이다. 도와줄 때도 있지만, 내가 다 한다. 주 6일 매일 같은 업무, 아침부터 공장에서 온 택배 받는다"라며 하루만에 500벌 배송을 받아 포장업무와 운송장 발부, 택배 싸기, 게시판 관리, 문의 전화 응대, 환불반품 처리까지 업무를 직접 다했습니다.
'갑질딸' 고3 쇼핑몰 CEO 권승아는 쇼핑몰 수익에 대해서 "엄마 월급(150만원), 물건 배달 삼촌 월급 빼고, 순수익 300만원으로 적금까지 들어놓고"라고 말했고, 이어 '얼짱 고3 사장님' 권승아는 "중학교 2학년 때 어려웠던 가정형편때문에 독립하고 싶었어요. 중2 피팅 모델 시작, 모델 경험을 통해 창업을 결심했다"라고 밝혔습니다.
기름 쩔어도(?) 괜찮아 괜찮아
한편, 노예직원 엄마 김명순은 "엄마도 힘들고, 엄마 조금만 이해해주고, 동업한다고 생각하고, 싸우지 말고 잘 지내보자"라고 말했고, 갑질하는 딸 권승아는 "안 싸우고 일하고 싶은데, 화내서 미안하고, 막 대하는 것도 미안하고, 일어 너무 힘들어서, 욕 하는 것 좀 줄여줘"라고 당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