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현 걸그룹, AOA 설현 대역, 설현 몸매 대역, 설현 대역 모델, 설현 대역 sns, 설현 광고 대역, 남자들이 좋아하는 몸매, 설현 뒤태, 설현 골반, 설현 몸매관리, 설현몸매만들기, 아이돌 몸매

 


걸그룹 AOA 설현 측은 CF 속 몸매 대역 논란에 대해서 "전문 기술을 필요로하는 부분을 제외하고는 모두 설현 본인이 촬영한 게 맞다"는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2월 14일 설현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한 매체를 통해서 "대역이 필요한 부분을 제외하곤 본인이 다 촬영한 게 맞다"고 말했고, 이어 "대역 모델이 페이스북에 글을 올렸다가 지운 것 같다. 광고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설현의 전신이 나오는 장면이 대부분인데 전문적인 기술이 필요로 하는 부분을 제외하곤 모두 설현 본인이 맞다"고 설명했습니다.

 

설현 소속사는 "물 속 깊숙하게 빨려들어가거나 등 전문적인 기술이 필요한 부분은 대역을 사용했다. 이는 다른 광고들도 마찬가지일 것이다. 그 부분이 15초 정도 되는 광고에서 약 1초~2초 정도 되는 것 같다. 나머진 본인이 맞다"고 덧붙였습니다.

 

앞서 페이스북에는 광고 속 설현의 몸매가 대역이라고 주장하는 글이 공개되어 논란을 빚었으며 현재 그 글은 삭제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설현의 몸매 관리 비법은 철저한 식단 관리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설현은 소속사의 관리 아래 고구마, 닭가슴살, 계란으로 이루어진 다이어트 식단 및 1일 1식으로 몸매 관리를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설현 CF 몸매 대역? "수중 촬영만 대역" 소속사 반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