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5 이수정 거짓말, 케이팝스타 이수정심사평, k팝스타 이수정 부른 노래, k팝스타 이수정 노래제목, 박진영 발피아노, 이수정 눈물, 이수정 배틀라운드, 이수정 탑10, 케이팝스타 탑10

 


7일 방송된 'K팝스타5' 배틀라운드에서는 이수정이 박진영이 작사, 작곡한 god의 '거짓말'을 선곡해 열창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안테나 뮤직 유희열 편곡으로 다시 태어난 이수정의 '거짓말'은 그 어떤 무대와 비교할 수 없는 감성적인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특히, 곡을 시작하기 전 이수정은 "먼저 말하고 싶은 건 유희열 심사위원은 정말 천재적인 사람이다. 아버지처럼 하나씩 다 챙겨주고 도와준 유희열이 있었기 때문에 내가 이 노래를 할 수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이수정은 '거짓말'의 랩을 애드립으로 멜로디를 붙여 불러 심사위원들을 깜짝 놀라게 했으며, 또한 폭발적인 감성으로 심사위원들은 물론, 관객들까지 집중하게 하던 이수정은 마지막 가사를 부리기 전 눈물을 터뜨려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감동을 받은 심사위원 박진영은 말을 잘 잇지 못하며 "제가 그토록 기다렸던 가수를 오늘 드디어 봤다"고 극찬했습니다. 이어 심사위원 양현석은 "다른 데로 못 보내겠다. 끝까지 포기하지 않겠다"라며 말했고, 곁에서 연습을 도왔던 유희열은 "정말 대단한 사람이라고 생각했다"며 극찬했습니다.

 

한편, 유희열은 "하나 궁금한 게 있다. 왜 갑자기 눈물을 흘렸느냐?"라고 물었고, 이수정은 "갑자기 나도 모르게 감정적으로 눈물이 났다"고 밝혔습니다. 박진영은 "저는 진짜 이해한다. 저도 감정이 복받쳐 발로 피아노를 연주한 적이 있다. 근데 왜 제 것은 웃기냐"고 말해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K팝스타5 이수정 - 거짓말

 

[K팝스타5] 이수정 - 거짓말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