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투 석현준 데뷔골 동영상, 석현준 데뷔골 영상, 석현준 포르투 데뷔골, 석현준 경기 영상, 석현준 골 동영상, 석현준 골영상, 석현준 골 반응, 석현준 평점, 석현준 골장면, 석현준 12호골

 


FC포르투 석현준이 인상적인 데뷔골을 신고하며, 경쟁자 빈센트 아부바카에게 경고장을 던졌습니다.

 

2월 4일 석현준은 4일 에스타디오 시다데 데 바르셀로스서 열린 질 비센테와 '2015-2016시즌 타사 데 포르투갈(FA컵)' 4강 1차전 원정 경기서 포르투 데뷔골을 기록하며 3-0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팀이 1-0으로 앞서던 후반 14분 석현준은 좌측면에서 올라온 크로스를 다이빙 헤딩슛으로 연결, 상대 골문을 흔들었습니다. 올 시즌 12호골과 포르투 데뷔골을 터뜨리는 순간이었습니다.

 

석현준은 올 시즌 비토리우 세투발에서 20경기 11골 7도움을 기록하는 맹활약에 힘입어 지난달 15일 포르투갈 명문 포르투 유니폼을 입었습니다. 석현준에게는 포르투의 최전방을 책임지던 아부바카와의 경쟁이 기다리고 있었으며, 카메룬 국가대표 출신 공격수 아부바카는 올 시즌 총 15골(컵대회 포함)을 기록한 만만치 않은 경쟁자였습니다.

 

석현준은 컵대회에서 선발, 리그에서는 교체로 나서며 호시탐탐 기회를 노렸고, 이날 주어진 선발 출전의 기회를 놓치지 않았습니다.

 

최전방 공격수로 선발 출격한 석현준은 1-0으로 살얼음 리드를 걷고 있던 후반 14분 결정적인 헤딩 슈팅으로 추가골을 기록, 완승에 디딤돌을 놓았으며, 석현준은 이적 후 5경기에서 선발 3경기만에 데뷔골을 뽑아내며 수장의 눈도장을 확실하게 찍었습니다.

 

 

석현준 포르투 데뷔골.. 순식간에 다이빙 헤딩슛

 

[2015-2016시즌 타사 데 포르투갈] 석현준 포르투 데뷔골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