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혜성 나이, 정혜성 키, 정혜성 몸무게, 정혜성 소속사, 정혜성 학교, 정혜성 학력, 정혜성 고향, 정혜성 부산, 정혜성 눈, 정혜성 각선미, 정혜성 몸매, 정혜성 데뷔, 정혜성 드라마

 


* 정혜성 탤런트
- 출생: 1991년 4월 29일 (만 24세)
- 신체: 168cm, 47kg, B형
-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
- 학력: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정혜성은 MBC 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로 데뷔해 tvN '감자별 2013QR3', SBS '기분 좋은 날', MBC '오만과 편견', KBS2 '블러드', MBC '딱 너 같은 딸'에 연이어 출연하며 활발히 연기 활동을 해왔습니다.

 

정혜성은 드라마 '오만과 편견'에서 완벽한 몸매와 똑똑하지만 때론 새침하게 최우식과 호흡하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드러냈습니다.

 

정혜성은 "어려서 부터 예체능은 계속 했어요. 부모님이 그쪽으로 교육을 시키셨거든요. 국악도 하고 대금이나 장구, 가야금, 부채춤도 출 줄 알아요. 그래서 저도 '나는 예체능이구나'라고 생각을 했는데, 우연히 드라마 '친구'의 공개 오디션을 하더라고요. 제가 부산 출신이잖아요? 사투리가 잘 되서 곽경택 감독님이 좋아하셨던거 같아요. 제가 연기를 잘해서 드라마에 출연한게 아니고 사투리를 잘 해서 뽑아준 거죠. 그래서 연기를 잘 해야겠다 생각을 하게 됐어요"라고 밝혔습니다.

 

드라마 '감자별' 이후 쉬지 않고 활동한 정혜성은 "그냥 저 자신을 보여주는 거라고 생각을 해요. 제가 했던 작품들을 보면 다 저 자신이 반영됐거든요. 그래서 연기를 하고 싶은 것 같아요.  내 안에 다양한 모습들이 있는데, 그걸 극대화 하는 거죠. '감자별'이나 '기분 좋은 날'이나 '오만과 편견' 모두 저 자신이에요. '이 상황이라면 나는 어떻게 했을까?'에 대한 답일 수도 있고요. 나만의 매력을 보여주고 싶은 것. 나 자신에서 출발을 하는거죠. 전부다 저 자신이에요"라고 말했습니다.

 

 

배우 정혜성 "부산 사투리 덕분에 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