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마담 앙트완 몇부작, jtbc 드라마 마담 앙트완 원작, 드라마 마담 앙트완 시청률, 마담 앙트완 인물관계도, 마담 앙트완 고혜림, 로코 드라마 추천, 마담앙트완 뜻, 마담앙트완 줄거리

 


* 드라마 마담 앙트완 16부작
- 편성: JTBC 금,토 오후 8:30~ (2016.01.22~)
- 제작: 김윤철(연출), 홍진아(극본)
- 출연: 고혜림 역(한예슬), 최수현 역(성준), 최승찬 역(정진운), 원지호 역(이주형), 고유림 역(황승언), 배미란 역(장미희), 김문곤 역(변희봉)

 

1월 22일 방송된 JTBC 새 금토드라마 '마담 앙트완(극본 홍진아, 연출 김윤철)' 1회에서는 악연인 듯 우연인 듯 첫 만남을 가진 수현(성준 분)과 혜림(한예슬 분)의 모습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수현(성준 분)과 혜림(한예슬 분)은 각각 상반된 매력으로 첫 등장을 알렸으며, 냉철함과 냉정함이 빛나는 심리학자 수현과 달리, 혜림은 오로지 돈만을 위해서 가짜 점쟁이인 척 하는 인물입니다.

 

 

'마담앙트완' 망가진 한예슬, 로코 매력 제대로 살렸다

 

 

고혜림은 타고난 심리파악의 달인이자 남다른 촉을 가진 예감 능력으로 사람들의 사연을 척척 꿰뚫어 보며 상처를 치유하는 가짜 점쟁이입니다. 마담 앙트완이 알려주는 것을 전달하는 역할을 할 뿐이라며 사람들의 마음을 현혹시키며, 그래서 고혜림이 일하고 있던 카페 이름도 마담 앙트완입니다.

 

JTBC '마담앙트완'은 가짜 점쟁이 한예슬과 심리학자 성준이 달콤한 심리게임을 다룬 드라마이며, '베토벤 바이러스', '더킹 투하츠'로 유명한 홍진아 작가의 작품입니다.

 

한편, 드라마 '마담 앙트완'은 남의 마음은 잘 알지만 정작 자신의 마음은 모르는 두 남녀, 사랑의 판타지를 믿는 가짜 점쟁이와 사랑에 무감각한 심리학자의 뜨겁고 달콤한 심리게임을 다룬 로맨틱 코미디입니다.

 

<마담 앙트완 2회 예고>
본격적인 상담을 시작하는 혜림(한예슬)과 수현(성준). 동시에 시작된 사랑에 관한 심리실험. 상담과 심리사이에서 벌어지는 두 남녀의 밀당이 시작된다. 한편, 체조선수 마리(이선빈)의 상담 중 수현(성준)은 그녀에게 상처주는 말을 하게 되고 상담은 혜림(한예슬)에게로 넘어가는데...

 

 

고혜림(한예슬) 가짜 점쟁이, 일명 마담앙트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