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0일 방송된 MBC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서는 3연속 가왕자리를 노리는 '여전사 캣츠걸'의 모습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2라운드 준결승전에서는 '나를 따르라 김장군'이 가왕전에 진출하며 캣츠걸과 대결했으며, '여전사 캣츠걸'에 맞선 '나를 따르라 김장군'은 김경호의 '금지된 사랑'을 선곡해 열창했습니다. '여전사 캣츠걸'은 송창식의 '담배가게 아가씨'를 선곡하여 무대 전체를 장악하는 열정과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판정단의 기립박수를 받았습니다.
최종 투표 결과 '65:34'로 캣츠걸이 김장군을 꺾고 19대 가왕자리에 올랐으며, '나를 따르라 김장군'의 정체는 가수 이지훈이었습니다.
복면가왕 3연속 가왕이 된 캣츠걸은 "뒤에서 가면 어떻게 멋있게 생각하고 있었다. 너무 멋있게 불러줘서 감동받았다. 최고였다. 다음 선곡을 고민할 수 있게 해줘서 감사하다. 열심히 준비하겠다"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네티즌들은 172cm 장신이라는 점과 마이크를 오른손으로 잡고 노래를 부르다가 왼손으로 넘기는 행동, 마이크를 잡은 손가락을 접었다 폈다하며 박자를 맞추는 점을 들어 뮤지컬 배우 차지연을 캣츠걸로 분석했습니다.
뮤지컬 배우 차지연(키 172cm)은 파워풀한 가창력과 색깔있는 연기력을 갖춘 한국 뮤지컬계 톱 여배우입니다. 2006년 뮤지컬 '라이온킹'으로 데뷔한 차지연은 '아이다', '서편제', '드림걸즈', '마리 앙투아네트' 등 굵직굵직한 작품의 주인공을 소화해 왔습니다.
또한, 차지연은 2010년 한국뮤지컬대상 여우신인상 수상에 이어 2011년 더뮤지컬어워즈 여우주연상, 2012년 서울뮤지컬페스티벌 예그린어워드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며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했습니다.
복면가왕 3연속 가왕, 캣츠걸 정체는 차지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