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 김동현 여자, 마리텔 김동현 순위, 마리텔 김동현 동영상, 마리텔 김동현선수, 마리텔 피디 모르모트 pd, 마리텔 옥타곤걸 김하나, 마리텔 김하나, 김동현 마리텔, 마리텔 mlt 17 김동현

 


2015년 12월 12일 '마이 리틀 텔레비전' 33회 MLT-17

김동현은 "파이터 김동현입니다. 반갑습니다. 종합격투기 웰터급 세계 7위"라고 소개를 했고, 이어 "제가 종합격투기를 주제로 방송을 했던 경우는 없었던 것 같아요. 좀 신선하지 않을까, 또 종합격투기는 싸움이 아니고 스포츠라는 것을 보여 드리고 싶어요"라고 밝혔습니다.

 

'매미킴' 김동현의 방송이 진행될 실제 경기장 사이즈의 옥타곤을 본 김동현은 "우와~ 스케일이 틀리네요"라고 놀랬습니다.

 

김동현은 "유망주 최두호, 옥타곤 골 나옵니다! 꼭 보셔야 돼요"라며 대회 홍보 역할 종합격투기의 꽃 옥타곤 걸에 대해서 말했고, 이에 김구라는 "많이 얘기해. 사람들 빠질만하면 나온다고 계속 얘기해"라고 조언을 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No. 039 김동현 KO의 사나이

# 밥동뎅, # 라바, # 매미, # 스턴건, # 턱돌이??

마리텔 전반전 2위 33.292명 시청 중 점유율 23.5%

 

 

종합격투기 선수 김동현의 '내일은 챔피언' 방송이 시작되고, 역대 가장 화려한 오프닝이었습니다. 이에 대해서 시청자들은 '시작부터 싸움질이냐', '방금 입으로 소리 낸 것 같은데?', '세트장 스케일 보소', '뭐야.. 짠 거였어?', '민망하니까 음악이라도 깔아주세요'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종합격투기에 대해서 김동현은 "종합격투기는 룰 없이 싸우는 것이 아니라 태권도, 유도, 권투, 레슬링, 주짓수 등 다양한 격투 스포츠를 합쳐 놓은 규칙과 체계를 갖춘 정식 스포츠!"라고 소개를 했고, 이어 "가장 자신있는 것은 (유도선수 출신) 안 넘어지는것! 넘어진 사람 못 일어나게 하기"라며 한번 눌리면 절대 못 일어난다고 강조했습니다.

 

간접체험용 모르모트 PD는 뒷손을 턱에 붙이고 앞발에 체중을 싣고, 앞손으로 상대방을 견제하듯 뻗어주는 기본 자세부터 배웠습니다.

 

한편, 25세 신인모델 옥타곤 골 김하나는 170cm의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는 신인모델이며, 아직 팬들에게 많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그래서 더 신선하다는 평가입니다.

 

 

옥타곤 걸 김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