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연금술사 줄거리, 연금술사 조혜정 드라마, 웹툰 드라마 추천, 연금술사 몇부작, 연금술사 등장인물, 연금술사 출연진, 이아리 조혜정 연금술사, 볼만한 드라마 추천, 조혜정 조재현

 


* 웹드라마 연금술사 / 총 12부작
- 편성: TV캐스트 월~목 오전 11:00 (2015.10.05~)
- 제작진: 장재혁(기획), 김동호(CP), 허무란(감독) 김균태(극본), 박연경(극본)
- 소개: 7포세대를 자처하는 이십대 청년들. 이들이 연애금지 기술 동아리 <연금술사>에 모였다!
- 등장인물: 오영지 역(허영지), 서준오 역(한기웅), 노경하 역(송해나), 이아리 역(조혜정), 김영일 역(선우)

 

10월 1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CGV에서는 MBC에브리원 드라마 '연금술사' 제작발표회가 진행되었습니다.

 

'연금술사'로 첫 정식 연기에 도전하는 조혜정은 배우인 아버지 조재현의 반응을 묻는 질문에 "허영지는 카라 멤버 박규리 언니가 많이 도움을 줬다고 하는데 나는 아버지가 오디션 가는 줄도 몰랐다"며 밝혔습니다.

 

조재현 딸 조혜정은 "내가 메신저 가족 채팅창으로 티저 영상을 보여드렸다. 엄마는 귀엽다고 하셨는데, 아빠는 답장도 없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드라마 '연금술사'는 연애금지기술사의 줄임말로 데이트와 연애, 사랑은 사치라고 외치는 청춘들의 아우성, 그 속에서 피어나는 사랑과 우정, 좌충우돌 청춘들의 연애금지로맨스를 다룬 웹드라마입니다.

 

한편, 웹드라마 '연금술사'는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오는 5일 오전 11시에, MBC 에브리원을 통해서는 오는 8일 오후 8시 40분에 첫 방송될 예정입니다.

 

 

과연 그녀가 이토록 슬퍼하는 까닭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