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빈 원더걸스, 언프리티랩스타2 유빈 파퀴아오, 유빈 가사, 언프리티랩스타2 유빈 랩실력, 유빈 캐스퍼, 유빈 연기력, 유빈 실력, 유빈 금발, 유빈 광주 고향, 유빈 머리스타일, 유빈 헤이즈

 


언프리티랩스타2 강한 여자들의 더 강해진 랩 서바이벌!
1번 트랙 미션에 대해서 MC 산이는 "<언프리티 랩스타 2> 1번 트랙은 11명의 래퍼 모두가 함께 참여하는 단체곡으로 만들어집니다"라고 밝혔습니다. 국내 최고의 힙합 프로듀서 D.O 이현도는 "첫번째 트랙의 프로듀서 D.O 이현도입니다"라고 소개를 했고, 이어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들의 MV 감독 홍원기는 "첫번째 트랙의 뮤직비디오를 맡은 홍원기 감독입니다"라고 소개했습니다.

 

* 1번 트랙 미션 - 래퍼 전원이 참여하는 단체곡의 원테이크 영상을 제작! 심사 결과 최하위로 선정된 래퍼는 다음 트랙 미션 참가 자격 박탈!

1번 트랙 미션 단체곡 본격적인 곡 구성 회의 시작! 10명의 래퍼는 4마디씩. 1명의 래퍼만이 가질 수 있는 8마디에 대해서 유빈(88년생, 고향 광주)은 "4마디 보다는 그래도 8마디 당연히 하고 싶죠. 욕심이 나죠"라고 밝혔습니다.

 

 

언프리티랩스타2 유빈 "(최하위 래퍼) 난 아니겠지"

 

 

캐스퍼는 유빈의 랩실력에 대해서 "전 진짜 약간 반했거든요. 랩이랑 잘 어울리는 사람인 것 같아요. 그 아우라가 있어요"라고 호평했습니다. 이어 트루디는 "유빈 언니 짱!"이라고 엄지척이었습니다.

 

원테이크 영상 촬영 전 카메라 동선을 체크해보는 유빈은 "아니 영상은 항상 찍는거니까 저한테는 너무 자연스러운 일이여서. 어떻게 보면 제가 가장 자신 있는 미션이기도 할 수 있겠죠"라고 말했습니다.

 

단체곡으로 제작된 원테이크 싸이퍼 영상이 공개되었으며,유빈의 파트에 대해서 애쉬비는 "유빈 언니.. 예쁘다!"라고 말했고, 이어 트루디는 "역시 프로다! 이게 연륜을 무시할 순 없구나"라고 평가했습니다. 헤이즈는 "손짓 하나를 해도 시원시원하고"라고 말했습니다.

 

 

언프리티 랩스타2 유빈 "저한테는 너무 자연스러운 일"

 

 

* 언프리티 랩스타 2 - Don't Stop
<유빈 파트>

"급이 다르니 맞춰주지 like 파퀴아오. 내 랩은 훅처럼 귀에 쏙쏙 박힌다고. 어차피 마지막에 웃는 챔피언은 나고. 잘 봐 날 위한 리얼리티 이건 ma sh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