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예지 실력, 피에스타 예지 랩실력, 언프리티랩스타 예지 싸이퍼 가사, 예지 나이, 예지 인성, 예지 몸매, 예지 태도, 예지 성격, 예지 노래, 피에스타 예지 언프리티랩스타, 예지 유빈

 


언프리티랩스타2 강한 여자들의 더 강해진 랩 서바이벌!

또 한번 힙합씬을 물들일 Woman Swag 여자 래퍼들의 치열한 서바이벌 언프리티랩스타2.


피에스타 예지(Yezi / 본명 이예지 / 94년생)는 대형기획사 로엔 출신 아이돌입니다. 예지는 "얘가 왜 나와? 졔는 왜 나와? 왜 평가해요? 그게 이해가 안 가요"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제가 하고 싶었던 게 랩이잖아요. 랩을 정말 보여줄 기회가 없거든요. 항상 자신감은 있어요. <언프리티 랩스타2>를 하게 된 게 또 제 인생의 터닝 포인트! 시발점"이라고 밝혔습니다.

 

예지에 대해서 헤이즈는 "그냥 마르고 옷도 섹시하게 입고 누구지?"라고 말했습니다.

 

 

피에스타 예지

 

예지 "언프리티랩스타2 제 인생의 터닝 포인트"

 

 

본격적인 탐색전! 자기소개 싸이퍼 START!
예지 "얜 어디 있던 듣보잡인데 나와 설치냐고 하겠지. 말마따나 그런 듣보한테 너넨 곤두세워. 래퍼라면서 말 못해 앞뒤가 하나도 안 맞지"

 

피에스타 예지는 "연차로는 벌써 4년차가 된 거예요. 공중파 예능이나 버라이어티 이런 걸 굉장히 많이 했어요. 그래서 항상 자신감은 있어요. 저 자신을 믿고"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피에스타는 2012년 'VISTA'로 데뷔했습니다. 'Whoo!', 아무것도 몰라요','짠해' 등을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