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녀석들 열탄불고기집 위치, 백종원 열탄불고기 양념, 강남 새마을식당 7분김치찌개, 백종원 돼지불고기, 김준현열탄불고기, 맛있는녀석들 사장님특집, 맛있는녀석들 7분김치찌개집

 


* 강남 새마을식당 논현본점 (맛있는녀석들 열탄불고기)
1. 주소위치: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164-12
2. 전화번호: 02-544-3284

 

'백종원 식당'에 대해서 김준현은 "옛날 대포집 분위기와 비슷한 백종원 식당!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분위기와 맛!"이라고 소개했습니다.

 

* <맛있는녀석들 열탄불고기> 강남 새마을식당 논현본점 열탄불고기 맛은?

구이용 앞다리살을 사용하는 열탄불고기에 대해서 김준현은 "양념된 고기이기 때문에 그 자체로도 충분히 맛있다!"라며 열탄불고기에 감칠맛을 더해주는 양념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양념보다 더 중요한 것은 '불맛'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열탄불고기를 한입 가득 먹은 유민상은 "(백종원표) 열탄불고기는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맛!"이라고 평가했으며, 이어 김민경은 "특제소스 양념을 더 듬뿍 묻혀 진하게 구운 열탄불고기!"라고 맛을 평가했습니다.

 

 

맛있는녀석들 열탄불고기, 강남 새마을식당 논현본점

백종원 블록버스터급 불맛의 진수 열탄불고기

 

또 다른 마스코트 메뉴 김치찌개

 

 

'백종원 열탄불고기'에 대해서 문세윤은 "(백종원) '정말 달달하쥬~?'가 왜 나오는지 알겠다"라고 말했고, 이에 김준현은 "(폭발) 너무 배 채우는 거 아니냐 지금?!"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새마을식당' 백종원 돼지껍데기는 미리 삶은 돼지껍데기를 고추장소스에 절여서 제공하기 때문에 누린내가 없습니다.

 

돼지껍데기에 대해서 김준현은 "돼지껍데기는 살짝 탄 느낌으로 먹어야해!"라고 말했고, 이어 "껍데기와 열탄불고기를 함께 파무침과 삼합으로 먹는다"라고 맛있게 먹는 방법을 설명했습니다.

 

 

살엄음 동동 띄워져 있는 김치말이국수!

 

 

시원한 김치말이국수에 대해서 김민경은 "너무 시원하다. 음료수가 필요없을 정도야~"라고 표현했습니다.

 

'7분김치찌개'에 대해서 백종원은 "끓이면서 돼지고기 기름이 잘 나와야 하는데.. 돼지고기 기름과 김치가 잘 어우러져야 맛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사실은 7분이 아니라 8분!!"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