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복면가왕 마수리 (포스트맨 성태 노래)
1. 1라운드 듀엣곡: 수리수리 마수리 vs 아이러브 커피 <에스엠 더 발라드 - 숨소리>
2. 솔로곡: 포스트맨 성태 <박효신 - 좋은 사람>
1라운드 마지막 대결은 당신의 귀를 의심케 할 지상 최대 목소리 마술사 '수리수리 마수리'와 진한 풍미를 담은 그녀의 목소리 '아이 러브 커피'였습니다. 공기 반 소리 반의 허스키한 목소리 '수리수리 마수리'는 에스엠 더 발라드 '숨소리'를 듀엣곡으로 선곡해 열창했습니다.
최종 투표 결과 허스키 보이스 '수리수리 마수리(49표)'는 카랑카랑 파워풀 보이스 '아이 러브 커피(50표)'에게 패하면서 2라운드에 진출에 실패했습니다.
'수리수리 마수리' 특기 꺽기!
'수리수리 마수리'는 2라운드 진출시 준비한 솔로곡은 박효신의 '좋은 사람'를 선곡해 열창했으며, 그의 정체는 포스트맨의 성태였습니다.
노래 '신촌을 못 가'로 뒤늦게 알려진 탓에 오랜만에 서보는 무대인 성태는 '신천을 못 가'로 차트 역주행을 했으며, 2005년 엠투엠 2집으로 데뷔 '세 글자', '사랑한다 말해줘', '새카맣게'로 활동하다 2010년 포스트맨으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데뷔 10년차 포트스맨 성태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떨어지면 기분이 안좋을 줄 알았는데 되게 후련하네요~ 되게 기분 좋아요"라고 말했고, 이어 "(2005년 엠투엠 때) 얼굴없는 가수로 데뷔했고, '성태는 신비주의적이다', '성태는 방송활동을 싫어한다'라는 오해에서 비롯된 편견을 깨고자 출연을 했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포스트맨 성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