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5 2차예선
시즌 사상 역대 최다 인원이 지원한 쇼미더머니5, 총 9천여명의 지원자들이 몰린 치열했던 1차 예선을 통과한 81명의 지원자가 2차 예선에 도전하며, 절반 이상이 탈락하게 되었습니다.
2차 예선은 '60초 랩 미션'이며, 지원자는 프로듀서 4팀 앞에서 주어진 60초 동안 준비한 랩을 선보입니다. 60초 종료 시까지 4팀 중 'FAIL' 버튼을 누르지 않은 팀이 한팀이라도 있다면 3차 예선에 진출합니다.
중국 최고의 무술 액션 배우 견자단 닮은꼴 도넛맨(Donutman, 91년생)에 대해서 사이먼 도미닉은 "나 견자단 영화 '엽문' 되게 좋아하거든", 자이언티는 "1,2편 연속으로 봤어요. 최근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혹시 혈육 관계> 가족이라고 해도 믿을 듯
* 도넛맨 2차 예선 가사 (비트 Slum Village - TAINTED)
When I be on the mic 칼 없는 Killer, 잠버릇처럼 마이크 잡고서 찔러, Killer 2010년의 Mac Miller Young 베테랑 같은 실력, 7년 아니 8년째 Rap schitzo, 내 Flow는 정신불연증에 걸여있어, 치료는 무슨 치료 I'm gettin' iller, 늘어나는 Cheese처럼 늘어나는 실력, Take One이 말했듯이, 이제는 잘난 척할 때가 아닌 보여줄 때 Uh, 자 이제 나는 벌어볼 때, 철 지난 래퍼들아 너넨 벌어 놓을 때, I be Killin' I be Killin'.
한편, 2차 예선에 합격한 도넛맨에 대해서 그레이는 "가사가 제일 잘 들렸던 것 같아요", 사이먼 도미닉은 "랩이 귀에 쏙쏙 박히던데, 엽문이 약간 무술하듯이 영춘권 기술 부리듯이 랩을 이렇게 귀에 박아주더라고요"라고 평가했습니다.
도넛맨은 크루셜 스타, 더콰이엇 등의 피처링 이후 싱글 'Welcome To The Game', '데려갈게'를 발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