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돌아왔다 오지호 부인 은보아, 슈퍼맨 오지호 아내 은보아, 슈돌 오지호 은보아, 오지호 오서흔 몇개월, 오서흔 성별, 오지호 딸 서흔이 지봉이, 오지호 아기, 오지호 아파트

 


슈퍼맨이돌아왔다 '새로운 슈퍼맨 가족 - 서흔 아빠 지호' 편

잘 정돈된 깔끔한 거실, 한눈에 봐도 멀끔한 커플, 그리고 귀여운 이 아이는 누구일까요?

 

밤늦게 일을 마치고 귀가하는 아빠, 새로운 슈퍼맨 배우 오지호입니다. 오지호는 '환상의 커플'의 장철수로 거침없이 망가지는 코믹 연기, '내조의 여왕'의 온달수로 여심 저격 멜로 연기, '추노'에서는 화려한 액션 연기까지 장르불문 마성의 미남 배우입니다.

 

'직장의 신'에서 '육아의 신'으로 거듭날 오지호는 "4개월 차 오서흔 아빠이자 배우 오지호입니다"라며 새로운 슈퍼맨 아빠라고 소개를 했으며, 이어 "서흔이 태명은 지봉이고요. 오지호의 '지'와 아내 은보아 별명 은봉의 '봉'이고, 벌써 (100일만에) 2살이 됐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볼수록 매력적인 아기 서흔이

 

오서흔 "어제부터 누가 계속 있어요"

 

 

마흔살 늦은 나이에 얻은 서흔이(생일 12월 30일)

호기심 많은 아기 서흔이에 대해서 솔직한 아빠 오지호는 "(아기 낳고) 주변에서 물어보잖아요. 어떤 친구들은 '와! 얼굴 장난 아니겠는데?' 이렇게..."라고 말했고, 이어 "'왜 이렇게 이뻐!' 이런 반응이 없는 거예요. (오지호 딸인데) 그 기대를 충족 못 시켜 주는 거예요"라며 서흔이 사진을 본 사람들의 반응을 소개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서흔아 100일 축하해

 

 

한편, 슈퍼맨 해본 소감에 대해서 오지호는 "발가락도 자세히 보게 되고, 손가락도 자세히 보게 되고, 그런 것들이 좋은 것 같아요. 구석구석 얼굴뿐만 아니라 한올 한올 다 보게 되더라고요. 태어나고 100일 동안 안 것보다 오늘 하루 지내면서 알게된 게 훨씬 더 많은 것 같아요"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