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오늘저녁 버섯무한리필, mbc 오늘저녁 버섯코스요리, 오늘저녁 소문난맛집, 서울 강동구청역 버섯잔치집, 오늘 버섯요리집, 생방송오늘저녁 버섯샤브샤브, 오늘저녁 무한리필 버섯요리

 


* 서울 강동구청역 버섯잔치집 (생방송오늘저녁 버섯무한리필, 버섯코스요리)
1. 주소위치: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1동 549-4 성원빌딩 1층
2. 전화번호: 02-470-0092
3. 메뉴가격: 잔치 스페셜코스 1인 25000원 2인분 이상 주문가능 / A코스 한우고기+죽 칼국수, B코스: 오리고기 또는 호주산소고기+자연송이+낙지+죽 또는 칼국수

 

생방송오늘저녁 '소문난맛집의비밀'에서 소개한 강동구청 '버섯잔치집'의 버섯계의 나이팅게일 이희숙 사장은 "처음에는 담백한 맛 한가지만 했는데 요즘은 손님들 입맛도 다양해지고 제가 중국에 가서 중국식 샤브샤브를 보니까 반반이 있더라고요"라고 말했고, 이어 "버섯농장에서 바로 들어오기 때문에 저렴하게 손님들에게 무한(느타리버섯 ,팽이버섯만 무제한)으로 줄 수 있어요"라고 설명했습니다.

 

 

생방송오늘저녁 버섯코스요리, 강동구청역 버섯잔치집

반반 샤부샤부

 

무한리필 9종 버섯 샤부샤부

 

 

* <생방송오늘저녁 버섯무한리필> 서울 강동구청역 버섯잔치집 버섯코스요리 맛은?

- 버섯을 먹으려면 이 집을 와야 해요.
- 다른 식당은 질이 좋지 않은 곳도 있는데 여기는 그렇지 않은 것 같아서 좋은 것 같아요.
- 반반샤브샤브는 칼칼한 것도 맛있고 담백한 것도 맛있어서 반반씩 시켜서 먹는게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
- 입맛대로 골라 먹으니까 좋아요.
- 아이는 매운 걸 못 먹으니까 이렇게 같이 시켜 먹으면 아이와 어른이 같이 먹을 수 있어서 반반 시키는게 좋아요.
- 비싸기도 하고 자주 먹을 수 없는데 먹을 수 있는게 장점이에요. 노루궁뎅이 닮았다고 해서 이름이 노루궁데이버섯이에요.
- 9종 버섯 샤부샤부 생으로 먹으니까 건강에 좋을 것 같은 느김이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