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수아 실력, 언프리티랩스타 수아 랩실력, yg연습생 수아 나이, 수아 노래, 수아 본명 문수아 yg, 수아 학교, 수아 고등학교, 언프리티랩스타2 수아 트루디, 수아 길미 나이차이, 수아 안수민

 


언프리티랩스타2 강한 여자들의 더 강해진 랩 서바이벌!

또 한번 힙합씬을 물들일 Woman Swag 여자 래퍼들의 치열한 서바이벌 언프리티랩스타2.

 

언프리티랩스타2 마지막 래퍼는 수아였으며, "저는 17살 YG연습생 문수아입니다"라고 소개했고, 이어 "(연습생 생활은) 6년전부터.. 아마 제일 오래됐을 걸요. 여기 연습생 중에~ 쇼미더머니 할때 BOBBY 오빠, B.I 오빠도 연습생 신분이었잖아요. 다 남자들이었잖아요. 여자는 제가 처음인 거잖아요. 정말 잘해야겠다는 부담감이 훨씬 커요"라고 밝혔습니다.

 

수아는 "정말 계속 수정하고 계속 비트 찾고 랩에만 엄청 몰두~ 나이, 경력 상관없이 래퍼 대 래퍼 이렇게 딱 봐주셨으면 좋겠어요"라고 말했습니다.

 

수아에 대해서 키디비는 "'진짜 아기다' 이런 느낌?"라고 말했고, 길미는 "나랑 14살 차이나~"라고 말했습니다.

 

 

언프리티랩스타2 래퍼 수아

 

YG연습생 수아 "그냥 이대로만 열심히 하면 되겠다는 생각"

 

 

본격적인 탐색전! 자기소개 싸이퍼 START!
수아 "Uh S.U.A 1999년생 다들 놀랐겠지 어린 열일곱 패기에. 걱정 마 나도 누구처럼 육식은 안해 긴장들 풀어. 마치 내가 맘에 안 든다는 듯 고개를 절레 저어. 있지도 않은 사실 지어내는 Hater들 소문이 와전돼 사람을 아주. TV에 나오는 날 보며 배가 아프겠지 아주 그냥쑤셔 넣어 Like swings 철수세미"

 

수아 싸이퍼에 대해서 트루디는 "이게 어린데 되게 당돌하다"라고 말했고, 안수민은 "못할 줄 알았는데 잘했어요"라고 평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