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애쉬비 실력, 언프리티랩스타 애쉬비 랩실력, 애쉬비 싸이퍼 가사, 애쉬비 나이, 애쉬비 몸매, 애쉬비 노래, 애쉬비 본명, 애쉬비 캐스터 디스곡, 애쉬비 인성, 애쉬비 가사, 애쉬비 디스곡

 


언프리티랩스타2 강한 여자들의 더 강해진 랩 서바이벌!

또 한번 힙합씬을 물들일 Woman Swag 여자 래퍼들의 치열한 서바이벌 언프리티랩스타2.

 

파격적인 가사만큼 솔직한 Nasty 여자 래퍼 애쉬비(Ash-B / 본명 추윤정)는 "남을 비꼴 때든 제 삶을 얘기할 때든 솔직하게 얘기했으면 좋겠어요. 대부분 여자 래퍼 솔직히 잘한다고 생각하세요? 제가 아는 사람들 중에서는 잘 모르겠어요. 남자인척 하는 여자 래퍼는 싫어요. 귀엽게 막 이러는 것도 싫어요. 애들아 엄마 젖 더 먹고와 안 그럼 못 이긴다"라고 말했습니다.

 

 

언프리티랩스타2 래퍼 애쉬비

 

 

'캐스퍼 vs 애쉬비' 또 다른 디스전의 서막!
MC 산이는 "애쉬비 여기 디스를 한 상대가 한 자리에 있어요? 디스한 상대는 캐스퍼!"라고 말했고, 애쉬비는 "캐스퍼 씨가 믹스테이프를 냈는데 각광 받을 정도의 믹스테이프는 아니었는데 되게 조회수도 많고 많이 듣는 것 같더라고요. 인맥 힙합 같은 건가? 그런 거 싫거든요"라고 말했습니다.

 

애쉬비는 2014년 <WHAT'S REAL> '니들이 자존심만 갱스터 갖고 놀 수 없는 박자 전혀 가망 안 보여 캐스퍼' 디스곡을 발표했습니다.

 

캐스퍼 외모에 대해서 애쉬비는 "외모가 엄청 여신 급은 아니잖아요"라고 말했습니다.

 

MC 산이는 "디스에 대한 답을 받았어요?"라고 질문했고, 이에 애쉬비는 "아니요. 받지는 못했어요. 저를 몰랐던 걸 수도 있고 아니면 듣고소 자신이 없거나.."라고 말했습니다.

 

 

캐스퍼 vs 애쉬비 또 다른 디스전

 

 

본격적인 탐색전! 자기소개 싸이퍼 START!
애쉬비 "손을 들어 머리 위로 총은 없지만 내 자체로 모든 게 다 종결돼 막장으로. 나만 한없지 싸잡아 봐도. 적당히 하렴 집에다 보일러 틀고 좀 쉬어 난"

 

한편, 애쉬비는 국내 많지 않은 여성 래퍼 중에서도 유독 성에 관한 소재를 자주 다루면서 주목받기도 했으며, 방송에서는 나올 수 없는 적나라한 묘사도 거리낌이 없습니다. '0773'은 직설적인 묘사때문에 종종 방송 부적격 판정을 받은 애쉬비의 노래 중에서도 가장 수위가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