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 프로그램/렛미인

렛미인 구순구개열 성형, 구순구개열 원인, 렛미인 박성배 근황, 렛미남 박성배 성형전후, 렛미인 남자, 렛미인 시즌5 박성배, 렛미인 결혼못하는예비신랑 박성배 프러포즈, 남자 렛미인

네쥬s 2015. 7. 18. 12:37

시즌4 렛미남 박성배는 "제 얼굴을 볼 때는 왜 이렇게 생겼을까.. 제가 흉터를 인정했을 뿐이지 사람들이 인정해준 건 아니거든요"라고 말했습니다.

 

박성배는 그를 웃게 해주는 한 살마 여자친구에 대해서 "저를 만나주는 것 자체가 너무 좋고요. 첫사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라고 말했습니다. 남들에게 보이고 싶지 않은 남자친구의 외모로 인해서 2년의 시간 동안 늘 숨어서 했던 데이트였다고 밝혔습니다.

 

결혼 못 하는 예비신랑 박성배는 "내가 '나줘야 하나'라는 생각은 드는데 여자친구 아니면 안될 것 같고"라고 말했고, 어렵게 듣게 된 여자친구의 속마음은 "저희 집에서는 아직 (허락 받지 못했어요)"라며 사랑만으로는 이겨낼 수 없는 현실이었다고 밝혔습니다.

 

 

결혼 못 하는 예비신랑

 

456일 만에 미소 천사로 귀환

 

 

렛미인 사상 최장기 프로젝트! 1년의 기다림 끝에 보여줄 반가운 변신! 사랑을 지키기 위해 용기를 낸 렛미남 박성배는 밝은 미소로 456일 만에 다시 돌아온 결혼 못하는 예비신랑이었습니다.

 

박성배는 여자친구와 제일 먼저 하고 싶은 일에 대해서 "가장 하고 싶은 건 커플 모임! 모두에게 보여주고 싶은 당당한 연인의 모습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결혼 반대의 가장 큰 이유 구순구개열 유전인데.. 다행히 유전의 영향은 거의 없는 편이다. 조금씩 마음을 열고 있다"라며 여자친구 부모님의 반응에 대해서 말했습니다.

 

결혼을 허락 받은 '박서방' 박성배는 "아버님, 어머님 허락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 마음 잘못됐다고 생각하시지 않게 정말 잘하겠습니다"라며 마음의 문을 열어준 부모님께 고마움을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