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5 g2 비트, 쇼미더머니5 g2 2차예선 노래, g2 2차예선 곡, g2 2차 비트, g2 2차 가사, 쇼미더머니5 g2 노래, 지투 2차예선 비트, 지투 2차 노래, 지투 우승가능성
쇼미더머니 2차 예선
쇼미더머니5 화제의 지원자 떠오로는 슈퍼 루키 G2에 대해서 쿠시는 "영상 같은 것도 찾아서 봤는데 랩을 너무 잘하더라고요. 그런 반면에 모든 사람들이 (G2에게 거는) 기대치가 있잖아요. 그걸 만족시킬 수 있을까요?"라고 말했습니다.
* G2 2차 예선 가사 (미공개비트)
도시 속에 어둠이 내리는 밤, with a killer's mentality 사냥해 먹잇감, 재수없는 것들 오늘의 희생자, 몸과 영혼까지 바쳐 i'm a god in disguise, 아무도 믿지 못해 keep your eyes open at all time, 가식으로 혼란을 주는 세상에 절대 휩쓸리지 않아, too much going on 그래서 더욱더 난 눈치를 봐, paranoia 가끔 오는 편집증, 멀리서 누가 나를 노리는 게 느껴져, 숨을 돌리고 주변을 둘러봐, 오늘의 친구가 내일은 너의 적이 될 수 있으니까, 어차피 버림받은 몸 필요없어 정, 내가 볼 땐 조심성 남한테는 의심병, 혼자 태어나 혼자 죽는 것, I know when i die, Nobody will give, i like G2.
더 콰이엇 "들은 랩 중에 제일 좋았어요"
G2에 대해서 길은 "솔직히 굉장히 놀랐어요. 방심하고 앉아있었는데 카운터펀치를 먹은 기분?", 도끼는 "비트가 깔리고 그 위에 랩을 하는 조화라고 해야 할까요? (비트와 랩의 조화가) 너무 완벽해서"라고 평가했습니다.
1차 예선 가사 실수로 논란의 중심이 된 G2에 대해서 프로듀서 그레이는 "사실 1차 예선 때 줄까 말까 솔직히 고민 많이 했어요. 가사를 까먹었어요. 좀 고민하다가 어쨌든 전반적인 건 마음에 들었기 때문에..."라고 말했고, 이어 "이 사람이면 내가 어떻게든 프로듀싱해서 좋은 곡을 만들 수 있겠다"라고 밝혔습니다.
더 콰이엇은 G2에 대해서 "지금까지 쇼미더머니 촬영 시작하고 들은 랩 중에 제일 좋았어요"라고 극찬했습니다. 이어 "제가 보기에는 TOP2로 얘기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지투와 면도!"라고 우승가능성을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