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킹 바디퀸, 스타킹 20대 보디퀸, 스타킹 볼륨여신 황아영, 스타킹 반전힙업녀 최설화, 스타킹 찰벅지 한솔, 스타킹 개미허리 김은정, 스타킹 머슬공주 송나은, 섹시뒤태 박미영
SBS 스타킹 '가짜 20대 몸짱을 찾아라! 바디퀸 선발대회' 편
2016 스타킹 보디퀸 선발대회, 우주 최강 보디퀸들을 만나볼 시간입니다.
참가번호 1번 신이 내린 완벽한 몸매 볼륨여신 황아영, 참가번호 2번 그녀의 얼굴이 궁금하다 반전힙업녀 최설화, 참가번호 3번 도도한 워킹 개미허리 김은정, 참가번호 4번 남다른 바디 Class 찰벅지 한솔, 참가번호 5번 이정도면 예술 머슬공주 송나은, 참가번호 6번 이보다 더 섹시 할 수 없다 섹시뒤태 박미영이 출연하였습니다.
선택! 스타킹 - 가짜킹을 찾아라!
황아영(요가강사, 볼륨여신)은 2016 나바코리아 미스 비키니 1위입니다. 황아영은 "제가 요가 수업을 많이 진행하다 보니 몸이 많이 상했어요. 다른 운동을 찾던 와중에 미스 비키니 대회에 참가했다"라고 말했습니다.
최설화는 "힙 하나로 머슬퀸에 오른 24세 최설화입니다"라고 소개를 했고, 이어 "머슬마니아 대회에서 피트니스 1위, 미즈비키니 미디엄에서 1위, 그랑프리, 포토제니까지 석권"했다고 밝혔습니다.
한솔 "운동 2주만에 스쿼트 100kg을 들었어요"
찰벅지 트레이너 한솔(서초동 성유리)은 "2016년 한국보디빌딩협회 미스터서울 비키니 챔피언 26살 한솔입니다"라고 소개를 했고, 이어 "레그프레스의 경우 600kg까지 들었다"라고 밝혔습니다.
머슬공주 송나은은 "2015 미스터&미즈 최연소 그랑프리! 26세 머슬공주 송나은입니다"라고 소개했고, 이어 "저는 원래 소아비만이었어요. 중학교 시절 80kg, 짝사랑하던 남자에게 마음의 상처를 받았다. 어린 마음에 너무 큰 충격을 받아서 독한 마음으로 1년만에 20kg을 감량했다"라고 밝혔습니다.
박미영, 과연 어머니의 직감은 적중할까?!
개머히러 김은정이 가짜라면 그야말로 대이변!
한편, 가짜 20대 섹시뒤태 박미영(대전, 나이 40세)은 "2015 머슬마니아 스포츠모델 1위"라고 소개를 했으며, 돋보이는 뒤태로 모델로 활동중입니다. 이어 개미허리녀 김은정(나이 33세)은 "홈 트레이닝으로만 30kg 감량, S라인으로 환골탈태한 25세 김은정입니다"라고 소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