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동상이몽 채식주의자, 동상이몽 공윤진, 동상이몽 고양이전쟁, 동상이몽 백설희 캣맘, 동상이몽 캣맘 백영숙, 동상이몽 부천 캣맘 딸, 동상이몽 모녀, 동상이몽 고양이캣맘
네쥬s
2016. 5. 16. 22:01
동상이몽 53회 '모녀의 고양이 전쟁' 편
오늘의 동상이몽 가족은 경남 김해에서 온 공윤진(김해, 나이 16세)은 "부모님이 채식을 시작하셔서, 저는 7년동안 풀만 먹고 있어요. 저는 채식할 마음이 1%도 없는데"라고 밝혔습니다.
아버지 공광준(김해, 나이 47세)과 어미니 한정화(나이 44세)는 채식을 시작한 계기에 대해서 "가족의 건강위해 시작한 채식, 이렇게 까지 불만있는지 몰랐어요"라고 밝혔습니다.
귀요미 깜찍덧니 소녀 등장
다음 동상이몽 가족 백설희(부천, 나이 19세)는 "엄마가 부천에서 유명한 캣맘! 고양이들 털, 냄새 때문에 스트레스 너무 많이 받아요"라고 말했고, 이어 백설희는 "오지랖 넓은 캣맘 백영숙 여사님 나오세요"라고 소개했습니다.
동상이몽 부천 캣맘 백영숙(나이 54세)은 길고양이 사료 비용에 대해서 "전에는 경기가 좋아 부담 안 됐지만, 카드 현금서비스 이용한다든가"라고 말했고, 이어 "길냥이 총식대 한달에 150만원, 집 고양이들 사료비만 50만원, 고양이 한달 식대 이백 이상, 한번 책임진 아이들은 끝까지 책임져야 하니까"라고 밝혔습니다.
새벽에 30곳씩 엄청 힘들 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