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 프로그램/맛있는녀석들

맛있는녀석들 탕수육집, 서초동 대가향 탕수육, 맛있는녀석들 탕수육 중국집, 맛있는녀석들 탕수육가게, 맛있는녀석들 탕수육 위치, 맛있는녀석들 중국식냉면, 교대 대가향, 김준현 탕수육

네쥬s 2015. 7. 12. 13:49

* 서초동 대가향 (맛있는녀석들 탕수육)
1. 주소: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689-5
2. 전화: 02-3482-7200

 

감탄사 받으면 등장하는 대가향 탕수육은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이며, 1시간에 40개가 팔릴 정도의 인기라고 합니다. 일반 탕수육과는 다른 바삭함이 포인트입니다.

 

시럽이 아닌 생레몬으로 맛은 낸 소스와 함께 볶아져 나온 대가향 탕수육 튀김옷의 바삭한 비법은 감자전분과 옥수수가루, 밀가루 등을 배합하여 실온에서 3~4일 정도 숙성을 시킨 반죽을 사용합니다.

 

탕수육을 더 맛있게 먹는 방법에 대해서 중국식 냉면과 함께 먹으면 시원한 냉면과 뜨거운 탕수육이 환상조합이라고 합니다.

 

 

(새콤&달콤) 입안을 가득 채우는 바삭함, 탕수육

 

두툼한 고기의 육즙과 바삭한 튀김의 식감까지

 

 

* <맛있는녀석들 탕수육> 서초동 대가향집의 탕수육 맛은?

자신감 가득했던 탕수육의 맛에 대해서 문세윤은 "어쩜 이렇게 바삭해 진짜? 찍먹으로 내 놨으면 손님들 놀랄만 했네"라고 호평했고, 김준현은 "바삭한 식감이 신의 경지 수준이다"라고 극찬을 했습니다.

 

문세윤은 "방금 튀긴 뻥튀기 같은 바삭함이 부르럽고 강하다"라고 말했고, 이에 김민경 "그렇게 바삭하다고?"라며 궁금해했습니다.

 

너무 단 탕수육을 싫어하는 김준현은 "짜지 않고 달지 않고 새콤하지 않고 환상적인 조화를 자랑하는 탕수육 소스!"이라고 말했고, 문세윤은 "돼지 등심을 사용한 탕수육!"라며 아삭한 튀김옷 다음에 느껴지는 고기의 탄력이 너무 좋다고 평가했습니다.

 

먹을수록 궁금해지는 조리의 신비! 약 1000도로 달궈진 웍에 불의 맛까지 더해진 탕수육이었습니다. 그 맛에 맛있는 녀석들 멤버들은 방송임을 또 잊고 먹는데 집중한 나머지 금새 바닥을 드러낸 탕수육 대 사이즈를 추가주문 해야 했습니다.

 

 

시원한 중국식 냉면과 바삭한 탕수육

과연 어떤 맛을 이룰지?

 

 

추가 된 탕수육을 기다리면서 중국식 냉면부터 시식한 김준현은 "말 그대로 진한 맛이 느껴지는 시원하면서 깊은 맛의 중국식 냉면!"이라고 평가했습니다. 이어 "고기, 해물의 육수와 송이버섯의 향까지.."라며 면 앞에서 풀가동한 흡입력을 선보였습니다.

 

김준현은 면치기에 이어서 "새콤하고 새싹들이 조금씩 딸려 들어왔거든 상큼함을 더한 새싹 고명!"라며 중국식 냉면 맛을 평가했습니다.

 

한입만을 외친 김민경은 탕수육을 살포시 올려서 중국식 냉면을 시식 후 "쫀득쫀득하니 입안에서 샤르륵 녹으면서 바삭바삭하면서 달콤하니 상큼하니"라고 평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