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야의 7인 이병헌 빌리 록, 볼만한 영화 추천, 황야의 7인 예고편 동영상, 최신계봉예정영화, 황야의 7인 리메이크, 이병헌 영화 황야의 7인 빌리 록, 황야의 7인 감독, 황야의 7인 개봉일
영화 황야의 7인은 서부영화의 영원한 테마인 선과 악의 대결을 충실히 따르면서도, 그와 동시에 어느 한곳에 정착하지 못하고 떠돌며 총으로 먹고살아야만 하는 총잡이들의 고독함과 고뇌를 그리고 있습니다. 구로자와 아키라 감독의 일본 영화 '7인의 사무라이'를 미국식 서부극으로 리메이크한 작품이기도 합니다.
감독 존 스터지스는 캐릭터를 주축으로 한 드라마를 만드는 것으로 유명한데, '황야의 7인' 역시 살벌한 총격전 가운데서 꽃피는 마을 주민들과의 유대감과 겉으론 무뚝뚝하지만 내면은 지극히 인간적이고 따뜻한 총잡이들의 우애가 잘 녹아들어 있는 작품입니다.
불의에 맞서 싸우는 7인의 주인공은 율 브린너, 스티브 맥퀸, 찰스 브론슨, 제임스 코번 등 내로라하는 할리우드의 남자 배우들이 맡았으며, 의리 있고 심지 곧은 서부 사나이들의 역할을 잘 소화해냈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2013년에 서부영화로서 소장 가치를 인정받아 국립영화등기부에 올랐으며, 엘머 번스타인이 작곡한 테마곡은 이 작품을 모르더라도 누구나 알 수 있을 만큼 유명합니다.
'황야의 7인' 이병헌 첫 스틸 공개
4월 20일 이병헌이 출연해 국내에서도 기대를 모으고 있는 할리우드 기대작 '황야의 7인'의 첫 정식 티저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예고편에서 이병헌은 덴젤 워싱턴, 크리스 프랫, 에단 호크 등 명배우들과 함께 한 여인의 요청으로 무법자들로부터 마을을 지키는 7인 중 한 명으로 등장해 시선을 집중시켰습니다.
특히, 이병헌은 칼을 자유자재로 다루는 '빌리 록' 역으로 서부의 카우보이로 완벽 변신, 예고편 속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악당을 순식간에 처치하는 모습으로 작품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였습니다. 이병헌은 '황야의 7인'에서 동양인 배우 중 이례적으로 서부극에 캐스팅이 되었습니다.
한편, 이병헌과 함께 덴젤 워싱턴, 크리스 프랫, 에단 호크, 빈센트 도노프리오, 마틴 센스메이어, 마누엘 가르시아 롤포가 마을 지키는 7인으로 분하며, 맷 보머와 피터 사스가드, 일리 베넷, 루크 그라임스 등이 출연합니다. 영화 '황야의 7인'은 북미 기준으로 오는 9월 23일 개봉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