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스틱 듀오 임창정노래, 판타스틱 듀오 주설옥, 판듀 주설옥, 웨딩거미 주설옥, 판타스틱 듀오 설민지 3단고음 설사범, 판듀 설민지, 연대치대여신 이예지, 임창정 나란놈이란
내손에 가수 판타스틱 듀오 1회 '오늘의 주제: 가요대상 수상곡'
대한민국 최고의 가수들이 당신과의 듀오를 기다립니다. 스마트폰 하나면 당신도 판타스틱 듀오! 꿈에 그리던 듀오가 된 판듀들이 보여주는 듀오 무대의 끝! 우승 듀오만의 혜택, 음원 발매는 물론 천만원의 상금까지!
파일럿에서의 패배를 만회하려고 벼르고 나온 갓창정
1997년 대상수상곡 '그때 또 다시(임창정 3집)'는 작곡가 김형석이 노래방 옆방 손님 임창정의 열창을 듣고 그의 음색에 반해 건네준 곡이며, 임창정은 이 노래로 가요대상을 수상하며 톱스타의 반열에 오르게 됩니다.
지금의 임창정을 있게 만든 '그때 또 다시', 영화와 드라마, 예능까지 임창정이 접수했던 1997년 '그때 또 다시'로 수상했던 가요대상, 19년이 지나는 동안 더욱 사랑받는 국민가수가 되었습니다.
지금의 창정을 있게 만든 '그때 또 다시'
임창정의 판듀를 찾아라
'웨딩 거미', '연대 치대 여신', '3단고음 설사범', '1초 김주혁', '방구석 허스키', '앨리', '원할머니 보컬', '이천 꿀성대', '창정바라기', '한국무용 에이스' 판듀 후보가 도전했습니다.
임창정과 판듀 후보 3인은 폭풍 고음과 미모로 판정단이 마음을 사로잡은 그녀 '웨딩 거미(주설옥, 나이 30세)', 3단 고음과 걸크러시 매력으로 어필 '3단 고음 설사범(설민지, 나이 30세)', 목소리만큼 매력적인 건치미소 '연대 치대 여신(이예지, 나이 25세)'였습니다.
한편, 임창정의 최종 판듀는 1:3 랜덤 대결을 통해서 색다른 하모니를 만들어줄 '연대 치대 여신'과 말하듯이 부르는 '3단고음 설사범'은 탈락하게 되었고, 소울풀한 음색과 폭풍 가창력 '웨딩 거미'선택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