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갑부 고기갑부, 서민갑부 고깃집, 제주 양정기 고기집, 서민갑부 고기 상호 돈사돈, 서민갑부 제주도 고기집, 서민갑부 제주도 고기갑부, 제주서민갑부고기집, 제주도 서민갑부 고깃집
* 제주 돈사돈 (제주도 서민갑부 고기집, 서민갑부 제주 흑돼지)
1. 주소위치: 제주시 노형동 3086-3
2. 전화번호: 064-746-8989
3. 메뉴가격: 흑돼지 36000원, 일반돼지 28000원, 김치찌개 7000원
서민갑부 '부자를 만드는 사나이 정기 씨' 편
4월 7일 채널A 서민갑부에서 소개한 '흑돼지 열풍의 주역' 제주 돈사돈은 제주시 노형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제주 돈사돈은 두툼한 오겹살에 멜젓으로 유명합니다.
서민갑부 고기집, 제주 돈사돈 양정기
제주도까지 당일치기
인생역전 부자를 만드는 사나이 정기 씨
서민갑부 제주도까지 당일치기 이 고기가 뭐길래?
'예비 서민갑부 만들기'에 대해서 고기갑부 양정기는 "한 1년 정도는 전부 잡아요. 1년 정도는 아무한테나 교육하는 것이 아니고요. 우리 가게가 손님이 있다고 돈벌이가 된다고 해서 '상호 주십시오' 그런 분들한테는 안 되고, 진짜 저같이 악착같이 살려고 하는 분들 뭘 하고픈데 자본도 없고 '소자본으로 뭘 할까?', '뭐 할거 없는가?'하는 사람들한테는 내가 진짜로 도와주고 싶어요"라고 가격 노하우와 상호까지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대해서 고기갑부의 아내 김순덕은 "처음에는 내가 그런 게 별로 마음에 안 들더라고요. 사장님이 그렇게 하는 게요. 모든 비법을 가르쳐 주는 게요. 인상은 저래도 마음은 엄청 약해요. 그래서 손님들이 와서 불쌍한 소리 하면 자기 간, 쓸개를 다 빼 주는 사람이니까요, 그런데 그게 저는 맘에 안 든 거죠"라고 밝혔고, 처음에는 그런 남편이 걱정이었지만 이제는 가장 든든한 조력자가 되었습니다.
부자로 만들어 주는 고기 철학에 대해서 고기갑부 양정기는 "내가 직접 고기를 다루다 보니까 계속 나는 고기를 계속 먹어 봤어요. 맛을 계속 봤으니까요. 막 손님 것도 먹어보고, 맛이 있는지 없는지... 나도 돼지고기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배가 나와 버리고요. 그래서이제 완전히 질려 버렸다니까요"라고 말했고, 연탄구이에 최적화된 불판과 지방 함유량이 높은 4~5cm 두께의 생고기, 일정한 온도로 타는 연탄불, 굽는 사람의 정성이 더해주면 그 누구도 부정할 수 없는 최고의 돼지고기 맛이 탄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