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오늘저녁 채소가게, 강동구 성내동 싱싱채소가게, 성내동 채소가게, 성공의비밀장사의고수 채소가게, 천원짜리 채소팔아 8억 빚 갚은 채소부부, 성내시장 양왕식 채소가게 야채가게
* 강동구 성내동 싱싱채소가게 (생방송오늘저녁 채소가게, 생방송오늘저녁 성공의비밀장사의고수 채소가게)
1. 주소위치: 서울 강동구 성내동 284-3
2. 전화번호: 010-4466-4037
생방송오늘저녁 '성공의 비밀, 장사의 고수 - 천원짜리 채소팔아 8억 빚 갚은 채소부부' 편
4월 7일 생방송오늘저녁 '성공의 비밀, 장사의 고수'에서 소개한 성내시장 싱싱채소가게는 서울 강동구 성내동 성내시장 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월 매출 1억 이상 하루 평균 400만원과 하루 최고 기록이 900만원이라는 싱싱채소가게입니다.
생방송오늘저녁 채소가게, 성내동 싱싱채소가게
천원짜리 채소팔아 8억 빚 갚은 채소부부
양복점을 운영하며 남부러울 것 없이 살았던 양왕식 가족은 잘 모르는 주식투자를 시작하며 순식간에 무너지고 말았습니다. 두번의 주식 실패 후 아파트 두채와 주택 한채를 잃은 것도 모자라 신용대출에 사채까지 한 순간에 인생의 나락으로 떨어지고 말았습니다.
매일 새벽 6시 가락시장으로 가서 물건을 떼 온다는 양왕식은 아내 염영순과 딸 양지은, 사위까지 합세해 밤 9시까지 찬바람을 맞으며 채소를 판매합니다. 가족이 함께 운영하는 채소 가게에 안 온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온 사람은 없다는데, 어디 내놔도 뒤지지 않는 뛰어난 품질과 저렴한 가격을 자랑하기 때문입니다.
여기에 지갑을 술술 열리게 하는 뛰어난 언변과 들여다보지 않을 수 없는 노하우까지 다양한 영업 비밀이 숨겨져 있습니다. 덕분에 시장에서 가장 장사가 된 집이 된 것은 물론 죽어가던 시장을 살린 가게로 더 유명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