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힙합의민족 염정인 나이, 에어로빅 강사 염정인 원장, 무한도전 염정인 염마에 염라퀸, 힙합의 민족 나쁜기집애, 할미넴 염정인 나쁜기집애, 염정인 힙합의민족, 염정인 막말, 염정인 직업

네쥬s 2016. 4. 2. 08:01

힙합의 민족 1회 '흥의 민족이여, 일어나라!' 편
힙합의 민족 MC 산이는 "그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던 (평균 65세) 할매들의 생애 첫 힙합 도전! 힙합의 민족 대망의 첫 공연"을 시작하게 된다고 소개했습니다.

 

경연 방식은 평균나이 65세 8인의 할미넴과 할미넴을 도와줄 최강 힙합 프로듀서 7팀은 한팀이 되어 경연을 펼치며, 최고의 한팀에게는 1캐럿 다이아몬드가 주어집니다.

 

'에어로빅 염 마에스트로' 염정인은 64세의 네번째 할미넴 참가자였으며, 엣지있는 마무리를 선보였습니다. 대한민국 에어로빅의 마에스트로 '염마에' 염정인은(에어로빅 강사) 시작부터 강렬한 포스였습니다.

 

무한도전에서 폭발적 화제를 부른 에어로빅 마에스트로 염정인은 누구에게도 지지않는 카리스마였으며, 염정인은 "언제가 내가 첫번째여야지, 따라가는 건 못해요. 나는 끝을 보는 사람이니까 정말 잘할 거예요"라고 각오를 다졌습니다.

 

 

시작부터 강렬한 포스의 염마에 

 

 

<할매X래퍼 팀매칭>
팀 선택의 시간! 팀 매칭 방법은 먼저 할미넴이 자기소개 무대를 선보이면 프로듀서들은 무대를 보고 1위부터 8위까지 순위를 매기며, 할미넴들의 순위가 결정되면 1위 할미넴부터 프로듀서를 선택할 우선권을 갖습니다.

 

염정인은 CL의 '나쁜 기집애'를 선곡했습니다. '나쁜 기집애'는 2NE1의 리더 CL의 첫번째 솔로 싱글의 타이틀이며, 느린 비트에 강렬한 흑인댄스 더기(Dougie)가 매력적인 곡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