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위키드 모태감성 설가은 노래제목, 위키드 설가은 나이, 설가은 엄마, 설가은 아빠, 설가은 나의옛날이야기 동영상, 설가은 팀, 설가은 박보영, 설가은 부모, 설가은 감성, 설가은 눈물

네쥬s 2016. 3. 6. 21:57

엠넷 '전국민 동심저격 뮤직쇼' 위키드 3회 - 운명의 팀 결정전

'모태감성 6세' 설가은(인천, 나이 6세)은 타이거JK 쌤을 남다르게 생각했으며, "나는 타이거JK 쌤이 무서운 줄 알았는데 엄청 다정스러우시고, 무섭지도 않아요"라고 밝혔습니다.

 

설가은(아버지 설인환, 어머니 유경아)은 "저는 인천에서 온 6살 설가은입니다"라고 소개를 했고, 설가은의 도전곡은 '응답하라 1988' 로맨스 장면 때 흐르던 조덕배의 '나의 옛날이야기'입니다.

 

설가은은 "'나의 옛날이야기'를 제가 감정을 담아서 불렀을 때 시청자들을 감동시키고 싶어요"라고 설명했습니다. 모태감성 설가은 어머니는 "가은이가 시골에 와서 아빠가 어렸을 때 자란 길이나 마음이나 추억 같은 장소를 보면서 아빠랑 특별한 경험을 하게 되면 (노래할 때) 조금 더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어서 내려왔어요"라고 밝혔습니다.

 

 

가족을 위해 돈 버시는 아빠가 안타까운 가은이

 

 

아빠의 옛날 이야기를 남다른 감성으로 느낀 6세 설가은 어린이는 조덕배의 '나의 옛날이야기'를 선곡했으며, 어른 마음이 움직여 어른존 클리어했습니다.

 

유연석은 "오래 전을 추억하는 이 노래를 그래도 6살 나이로 잘 소화해서 부리지 않았나"라고 말했고, 타이거 쌤은 "감정을 끌어내는 것이 굉장히 놀랍고요. 노래 부르면서 목소리 끝에 나는 바이브레이션이 되게 전 마음에 듭니다"라고 평가했습니다.

 

한편, 보염 쌤 팀을 선택한 가은이 어린이로 인해서 타이거 쌤은 "또 거절 당했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위키드 모태감성 설가은

 

[위키드] 설가은 - 나의 옛날 이야기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