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아이가 다섯 등장인물, 아이가 다섯 인물관계도, 아이가 다섯 몇부작, 아이가 다섯 출연, 아이가 다섯 작가, 아이가 다섯 안재욱, 아이가 다섯 소유진, 아이가 다섯 관계도, 아이가 다섯 아역

네쥬s 2016. 2. 21. 16:52

* 아이가 다섯
- 편성: KBS2 토,일 오후 7:55~ (2016.02.20~)

- 제작진: 연출 김정규, 극본 정현정
- 소개: 가족들의 사랑과 갈등을 통해 진정한 행복을 찾아가는 좌충우돌 명량 코믹 가족 드라마 제작김정규(연출), 정현정(극본)
- 최신시청률: 24.6%  (1회, 닐슨코리아)
- 출연: 이상태 역(안재욱), 안미정 역(소유진), 모순영 역(심이영), 이호태 역(심형탁), 장진주 역(임수향), 이연태 역(신혜선)

 

첫 회에서는 아내와 사별한 싱글대디 이상태(안재욱)와 남편의 바람으로 이혼한 싱글맘 안미정(소유진)을 중심으로 다양한 인물들을 소개했습니다. 이상태는 사별한 지 5년이나 되었지만 여전히 애틋한 마음으로 아내를 그리워하며 아이들을 살뜰히 보살피는 다정하고 따뜻한 아빠이며, 처가에서는 그런 상태를 아들이라고 부르며 정성을 다합니다. 그러나 상태의 부모는 아내없이 아이들을 키우는 상태가 안쓰럽고 아들을 뺏긴 것 같아 사돈집의 그런 정성이 달갑지만은 않습니다.

 

안미정은 남편과 친구의 배신으로 이혼하고 아이 셋을 꿋꿋이 키우는 열혈 워킹맘이며, 이혼 후 3년이 지났지만 아직도 아이들과 할머니에게 상처가 될까하여 이혼 사실을 알리지 못하고 혼자 힘든 시간을 버텨내고 있습니다. 각각 사별과 이혼으로 상처 입은 이 둘이 같은 팀에서 일하게 되며 운명적인 만남이 시작되었습니다.

 

한편, 이상태와 안미정의 다섯 아이들 역을 맡은 아역배우들은 귀여운 외모뿐만 아니라 한 부모 가정에서 일찍 철들어버린 애어른스러운 기특한 매력을 연기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게 될 전망입니다.

 

<아이가 다섯 2회 줄거리>

상태의 매너있는 행동을 미정이 변태로 오해하는 해프닝이 벌어진다. 상태는 미정이 첫인상과는 다르다고 느끼고.. 오미숙은 사돈댁에 상태를 빼앗길 것 같은 기분에 홀로 결혼정보회사를 찾아간다. 한편, 미정의 이혼사실을 모르는 미정의 할머니 장순애는 마트에서 미정의 친구 소영을 보고 반갑기만한데...

 

드라마 '아이가 다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