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스타킹 칠곡 시스타 인디밴드, 스타킹 해운대 삼둥이, 해운대 푸들삼둥이, 스타킹 푸들 삼형제, 스타킹 원주 쌍칼 김예지, 푸드 카빙 데코레이션, 푸드카빙마스터 김예지, 스타킹 붐
걸그룹 보다 유명한 칠곡의 완판녀 '칠곡 시스타', 대한 민국 만세보다 더 깜찍한 그들 '해운대 삼둥이', 전 세계를 오들오들 떨게 한 칼잡이 '원주 쌍칼'이 출연하였습니다.
* 걸그룹 보다 더 반짝반짝한 그녀들의 정체가 공개된다! '칠곡 시스타'
화요일 밤을 적시는 촉촉하고~ 따뜻한 그녀들의 감성! 경북의 핫스타 '칠곡 시스타'가 인디밴드의 뮤즈가 된 사연은?
* 하나도, 둘도 아닌, 셋씩이나? 시선 강탈 '해운대 삼둥이'
스타킹 무대를 점령한 깜찍발랄한 그들의 정체, 대한민국에서 가장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는 삼둥이가 떴습니다. 스타 패널들의 자리를 위협하는 귀여운 예체능 쇼와 모두의 마음을 몽땅 훔쳐간 '해운대 삼둥이' 무한 매력이 공개됩니다.
푸들 삼형제는 등장부터 녹화장을 뛰어 다니며 MC 강호동과 이특을 당황시켰지만 강호동은 곧바로 강아지들과 눈을 마주치며 "앉아, 앉아라"라고 반복해서 말했고, 푸들 삼형제는 그대로 앉아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아빠 말엔 인사도 척척
* 양 손에 칼을 꼭 쥐고 나타난 달콤 살벌한 그녀 '원주 쌍칼'
바람처럼 스쳐가는 무시무시한 쌍칼의 정체가 소녀? 칼 하나로 대한민국을 평정, 대륙까지 진출한 고수가 스타킹에 떴습니다. 명불허전 '원주 쌍칼' 그녀의 현란한 쌍칼 기술 대공개됩니다.
푸드카빙데코레이션 마스터 김예지는 과일이나 채소를 조각해서 요리를 더욱 빛나게 하는 손재주가 남다릅니다. '음식은 눈으로 먼저 먹는다'고 하는데, 정말이지 김예지가 만든 푸드카빙을 보는 맛은 예술입니다.
한편, 방송인 붐이 3년 2개월 만에 SBS ‘스타킹‘에 돌아옵니다. 스타킹 제작진에 의하면 "붐이 성공적으로 녹화를 마쳤지만, 고정 출연은 아직 미지수"라고 밝혔으며, 붐이 출연한 '스타킹'은 19일 밤 8시 55분 방송됩니다.
칼로 과일, 채소를 조각하는 푸드카빙마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