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목소리가 보여 거제 아이예유 이예은 내꺼하자, 너목보2 거제 아이유 이예은, 거제 아이유예유, 거제 이예은 노래, 너목보 거제도 아이유, 너목보 거제아이예유, 너목보 거제아이에유
1월 7일 엠넷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2 12회 - 댄스와 발라드를 넘나드는 장르 불문의 가창력! 신혜성
가요계에 혜성처럼 등장해서 18년 동안 전진중인 그룹 신화의 메인보컬 신혜성이 출연하였습니다. 꽃같은 외모, 감미로운 미성, 모두 갖춘 퍼펙트맨, 2016년을 맞아 나 홀로 너목보 출격! 화려한 댄스 실력으로 오프닝을 장식했습니다. 특히, 신혜성은 1월 12일 솔로 데뷔 10주년 기념 앨범 'delight' 출시 예정입니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 - 최후의 1인 특전
실력자가 최후의 1인이 될 경우 음원 발매, 음치가 최후의 1인이 될 경우 상금 500만원 제공합니다.
아이돌계의 조상 신혜성의 음치 찾기, 어떤 실력자와 음치들이 모여 신혜성을 혼란에 빠뜨릴지 충격과 반전을 선사할 미스터리 싱어 7인은 '기계설비공 김씨더맥스', '백지영 강추한 댄서 백선생', '신화창조가 낳은 베이비', '정글에서 돌아온 원시 소울', '서태지를 사랑한 세계 챔피언', '거제 아이예유', '유치원에 간 뽀선희'이 출연하였습니다.
너목보 '거제 아이예유'
여섯번째 미스터리 싱어 참가자 '거제 아이예유'는 제대로 노래해 보기 위해 거제에서 상경, 청아한 아이유 음색을 가진 19세 소녀라고 소개했습니다.
마지막 립싱크 '거제 아이예유'는 아이유의 '스물넷'을 선곡했으며, 언니 오빠들 마음 살살 녹이는 처음부터 끝까지 눈을 떼지 못하게 만든 립싱크였습니다.
미숙했던 춤 '거제 아이예유'는 아이유의 '금요일에 만나요'를 선곡했으며, 아이유만큼이나 달달한 목소리의 실력자였습니다. 그리고, '이예은' 양의 꿈을 응원하는 명불허전 갓범수의 엄지척 보이스가 더해져, MC범수의 화음으로 더욱 감미로운 '금요일에 만나요'가 되었습니다.
실력자 고등학생 이예은(나이 18세)은 "저는 음악이 하고 싶어서 거제에서 올라온 이예은입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월요일엔 아마 바쁘지 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