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역도선수 사재혁, 역도선수 황우만 전치 6주, 사재혁 후배선수 황우만, 사재혁 황우만 선수, 사재혁 나이, 사재혁 고향, 사재혁 학력, 사재혁 폭행, 역도 사재혁 선수, 역도 황우만 폭행

네쥬s 2016. 1. 2. 16:25

* 역도선수 사재혁
- 출생: 1985년 1월 29일 (만 30세), 강원 홍천군
- 신체: 168cm, 78kg, B형
- 소속사: 더블유스포츠마케팅
- 소속팀: 아산시청
- 학력: 홍천중학교, 홍천고등학교, 한국체육대학교

 

1월 2일 피해선수 가족에 의하면 사재혁은 지난 12월 31일 오후 11시께 강원 춘천시의 한 술집에서 한국 남자 역도 최중량급 기대주인 황우만(나이 20세) 선수를 폭행해 얼굴 광대뼈가 함몰되는 등 전치 6주의 중상을 입혔습니다.

 

2008년 베이징올림픽 남자 역도 부문에서 금메달을 딴 사재혁은 이날 후배 4명 등 동료들과 술을 마시던 중 뒤늦게 참석한 황우만 선수에게 "내가 너를 어떻게 생각하는데, 너는 모르고 있다. 기분 나쁘다"며 30여분간 주먹과 발로 폭행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 이를 만류하던 후배선수에게도 얼굴을 폭행한 것으로 전해졌으며, 현재 황우만 선수는 춘천의 한 병원에 입원중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사재혁은 사건이 발생한 직후인 1일 황우만 선수가 입원중인 병원으로 찾아가 사과했으나 부모 측이 거부해 돌아갔으며, 황우만 선수의 누나는 "너무나 당황스러워 뭐라 말할 수 없다. 사과하려고 온 사람이 아무런 잘못도 뉘우치지 않고 웃으면서 사과한 게 말이 되느냐"며 불쾌감을 밝혔습니다.

 

한편, 황우만 선수는 "선배에 대해서는 늘 감사하고 존경스러운 마음으로 운동해 왔다. 하지만 성격상 고마움을 표시를 못 했을 뿐인데 이런 일을 당해 너무 충격을 받아 운동을 계속할지 고심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역도선수 황우만은 제 40회 남자주니어세계선수권 금메달리스트이며, 제2의 김태현으로 불리며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유망주입니다.

 

 

역대 메달리스트 사재혁, 후배 폭행 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