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서민갑부 야채가게, 성내동 싱싱야채가게, 서민갑부 성내시장 야채가게, 서민갑부 채소가게, 서민갑부 양왕식 채소가게 슈퍼히어로 4인방, 성내시장 채소가게, 서민갑부 염영순 야채가게

네쥬s 2015. 12. 31. 18:02

* 강동구 성내동 싱싱야채가게 성내시장 (서민갑부 야채가게, 서민갑부 양왕식 야차가게)
1. 주소위치: 서울 강동구 성내동 284-3
2. 전화번호: 010-4466-4037

 

독한인생 서민갑부 54회 '천원짜리 채소 팔아 8억 빚을 갚은 양왕식 염영순 부부' 편

12월 31일 독한인생 서민갑구에서 소개한 성내시장 '싱싱야채가게'는 서울 강동구 성내동 성내시장 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월 매출 1억 이상 하루 평균 400만원과 하루 최고 기록이 900만원이라는 싱싱야채과일가게입니다.

 

 

성내시장 서민갑부 채소가게 '천원의 대박신화'

빚과의 전쟁! 채소 팔아 8억원을 갚다

 

 

채소가게 슈퍼히어로 4인방

양복점을 운영하며 남부러울 것 없이 살았던 서민갑부 양왕식 가족은 잘 모르는 주식투자를 시작하며 순식간에 무너지고 말았습니다. 두번의 주식 실패 후 아파트 두채와 주택 한채를 잃은 것도 모자라 신용대출에 사채까지 한 순간에 인생의 나락으로 떨어지고 말았습니다.

 

매일 새벽 6시 가락시장으로 가서 물건을 떼 온다는 서민갑부 양왕식은 아내 염영순과 딸 양지은, 사위까지 합세해 밤 9시까지 찬바람을 맞으며 채소를 판매합니다. 가족이 함께 운영하는 채소 가게에 안 온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온 사람은 없다는데, 어디 내놔도 뒤지지 않는 뛰어난 품질과 저렴한 가격을 자랑하기 때문입니다.

 

여기에 지갑을 술술 열리게 하는 뛰어난 언변과 들여다보지 않을 수 없는 노하우까지 다양한 영업 비밀이 숨겨져 있습니다. 덕분에 시장에서 가장 장사가 된 집이 된 것은 물론 죽어가던 시장을 살린 가게로 더 유명해졌습니다.

 

 

서민갑부 채소가게 양왕식"대신 빚을 좀 많이 갚았어요"

 

 

* 서민갑부 양왕식 성공 노하우 비결
1. 마트보다 30% 저렴한 가격의 싱싱한 야채로 박리다매
2. 가락시장 (7명의 지인들이 모여 하루 5000천만원 물량을 저렴하게 야채 구입)
3. 1년 365일 중 명절 이틀만 쉬는 363일 성실하고 근면성
4. 친근한 미소와 정담으로 야채보다 정을 파는 아름다운 상술
5. 별난 노하우가 없는 평범한 진리의 실천철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