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k팝스타5 채지혜 심사평, 케이팝스타 채지혜 노래 제목, k팝스타 채지혜 부른 노래, 케이팝 채지혜 잔소리 동영상, 채지혜 박진영 심사평, 채지혜 유희열 심사평, 채지혜 나이, 채지혜 부천

네쥬s 2015. 12. 24. 11:26

K팝스타 본선 2라운드 랭킹오디션 - 심사위원 간의 이견 속출?

채지혜(경기 부천, 나이 20세)는 지난 1라운드 사라 바렐리스의 'Manhattan'을 선곡했으며, 몽환적인 보이스로 먹먹함을 자아냈습니다. 채지혜는 발성, 음정, 감성 등 박진영의 극찬세례 속에 합격했습니다.

 

채지혜는 "제가 1라운드 때 유희열 심사위원께서 가요감성이 부족한 것 같다고 햬기해주셔서 무엇보다 감정전달이 중요한 가요이기에 곡을 고를 때 가사를 많이 생각했어요"라고 밝혔습니다.

 

2라운드에서 부를 노래로 채지혜는 김건모의 '잔소리'를 선곡해 열창했습니다.

 

심사위원 유희열은 "일단 제가 틀렸네요! 실력보다는 선곡의 힘으로만 판단했던 지난 라운드. 오늘 들어보니까 가요감성이 없을 줄 알았는데 많네요. 가요감성이~ 제일 좋은 점 중의 하나는 노래를 자기 것처럼 노래해요. 그런데 대신에 좀 적만한 느낌? 쓸쓸한 감정이 전달된 게 아니라 막연히 느껴지는 적막함! 그건 '노래가 맛이 없다'라는 얘기일 수도 있을 거예요"라고 심사평을 밝혔습니다.

 

심사위원 양현석은 "노래를 잘 하는데 너무 다 밀어서 불러요! 노래에 재미가 없다"라고 평가했습니다.

 

박진영 심사위원은 "저는 사실 굉장히 감동받았어요. 다소 아쉬웠던 발성법을 고쳐온 엇갈린 평가를 받았던 1라운드 때와는 달라진 모습. 한 라운드에서 이 정도 발전을 보여준다면 이제부터는 진짜 기대가 돼요!"라고 심사평을 밝혔습니다.

 

 

케이팝스타 채지혜 "무엇보다 감정전달이 중요한 가요이기에"

 

[K팝스타] 채지혜 - 잔소리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