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해외여행 추천, 12월 해외여행지 추천, 1월 해외여행지 추천, 겨울 해외여행지 추천, 겨울에 따뜻한나라 해외여행추천, 겨울온천유명한곳, 겨울에 갈만한 해외여행, 겨울 가족해외여행
일본에는 전국적으로 유명한 온천이 많지만 일본 특유의 온천문화를 즐기고 싶다면 규슈 중심에 있는 구마모토의 구로카와 온천을 추천합니다. 구마모토 시내서 약 2시간 정도 떨어진 이곳은 소박한 자연경관을 감상할 수 있으며, 이곳은 구마모토를 대표하는 온천마을이라고도 불립니다.
'일본 3대 미인 온천'으로 꼽히는 우레시노 온천은 물이 얼마나 좋으면 미인이란 별명을 붙였을까란 상상은 실제 물에 들어가 보면 단박에 알 수 있습니다. 약알칼리성 온천인 우레시노 온천은 목욕을 하고 나오면 매끈한 피부에 놀라며, 과장을 좀 보태면 기름을 바른 듯 미끌한 느낌입니다. 이런 유명세 때문인지 온천을 찾는 이의 상당수가 여성일 정도입니다.
필리핀 수도 마닐라에서 자동차로 약 2시간 거리에 자리한 바탕가스를 추천합니다. 도시 관광에 지친 몸을 힐링하기 위해서 방문하기에 최적의 위치를 자랑하며, 당일코스로도 여행을 떠날 수 있는 바탕가스(Batangas)입니다. 마따붕까이, 나숙부, 아닐라오 등의 총천연색의 바다가 펼쳐지는 해변과 야자수로 둘러싸여 여행객을 유혹합니다.
호주는 드넓은 태평양 남단에 위치해 연 평균 최저기온 11.2도, 최고기온 26도를 유지할 정도로 온화한 날씨를 자랑하고 아름다운 해변을 언제든지 볼 수 있기 때문에 항상 겨울철 여행지 1순위에 꼽힙니다. 호주 퀸즈랜드주는 도시 전체에 여유가 넘치고, 취향에 따라 다양한 해양 레포츠 및 투어를 선택할 수 있는 매력이 있어 전세계 여행객들의 위시리스트에 항상 올라있는 단골 여행지입니다.
유럽은 우리나라처럼 사계절이 존재하지만 겨울에도 따뜻한 날씨를 자랑하는 곳이 있습니다. 이탈리아의 남부와 시칠리아, 스페인의 바르셀로나와 남부 지역을 비롯한 섬 지역은 따뜻한 유럽을 즐기기 더 없이 좋은 곳입니다.
필리핀 셀럽들이 찾는 주말 여행지, 바탕가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