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목소리가보여 미녀교관 허숙희 박솔이, 너목보 미녀교관 노래 제목, 너목보2 미녀교관 립싱크, 너목보 박솔이 허숙희 교관, 너목보 허숙희 부른 노래, 미녀교관 박솔이, 대구 박솔이 노래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2> 제8회 - 폭발적인 가창력! 완벽한 퍼포먼스! 휘성
감각적이면서 가슴 시린 음색까지 탑재한! 소름 돋는 실력자와 듀엣하면 '안~ 되나요' 짙은 R&B 감성깡패 휘성, 너목보가 정말 기다려 온 보컬리스트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 - 최후의 1인 특전
실력자가 최후의 1인이 될 경우 음원 발매, 음치가 최후의 1인이 될 경우 상금 500만원 제공합니다.
오늘 휘성을 혼란에 빠트릴 미스터리 싱어 7인 공개 '휘성까지 생각했어', '터보성대 김종국', '미녀교관 허숙희', '괌 지르는 민박집 주인장', 'UCC스타 어벤져스', '종합병원 나훈아', '유아인 추천! 육룡이나르샤 조명감독'이 출연하였습니다.
너목보 미녀 교관 허숙희
너목보2 '미녀교관 허숙희'는 뛰어난 미모를 지닌 교관, 반전 카리스마를 내뿜는 실력파라고 소개했습니다.
두번째 립싱크 가수 '미녀교관 허숙희'는 휘성의 '전할 수 없는 이야기'를 선곡했으며, 안정된 허스키 보이스이지만 뭔가 미묘한 그루브였습니다. R&B 그루브 '미녀교관 허숙희'는 휘성의 '결혼까지 생각했어'를 선곡했으며, 모두를 경악케 한 미녀교관 허숙희의 음색이었습니다.
실력자 대학생 박솔이(나이 24세)는 "학가과 청소년교육상담학과예요. 수련관으로 실습을 갔었는데 학생들이 애칭으로 불러줬던.."라고 말했고, 이어 "음악인 아버지의 피를 물려 받았는데, 엄마의 반대에 부딛쳐 너목보를 통해 엄마의 응원을 받고 싶다"라고 밝혔습니다.
모두를 경악케 한 미녀교관 허숙희의 음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