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 프로그램/슈퍼스타K7
슈퍼스타k7 김보라 심사평, 슈스케 김보라 노래제목, 슈스케7 김보라 부른 노래, 슈스케 김보라 성대모사, 김보라 눈코입 듣기, 김보라 박정현 성대모사, 김보라 가인 악마의편집, 가인 김보라
네쥬s
2015. 9. 8. 07:09
슈퍼스타K7 '우먼 파워 흥부자' 김보라(나이 28세/뮤지션)는 "안녕하세요. 인천 연수동에서 온 싱어송라이터 김보라입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했으며, 이어 "저는 예쁘지 않기 때문에 외모적인 콤플렉스가 되게 심했거든요. 더 자신감 있어지려고 화장이 자연스럽게 진해지게 되더라고요"라고 말했습니다.
김보라는 "여자로서 여자의 퍼포먼스, 노래, 음악을 좀 더 많이 보여드리고 싶어요"라며 각오를 다졌습니다. 이어 "제가 성대모사를 조금 할 줄 아는데요"라며 박정현, 정인, 소찬휘 성대모사를 했습니다.
'우먼 파워 흥부자' 김보라는 태양의 '눈코잎'을 선곡해 열창했습니다.
슈스케7 김보라 (뮤지선/28세)
심사위원 윤종신은 "저는 시각이 다른데요. 어디 있다가 이제 나왔어? 저는 사실 노래 실력은 깜짝 놀랐어요. 슈스케에서 이때가지 했던 지역 예선 라이브 중에서는 전 거의 완벽에 가깝다고 생각했어요. '되게 슈퍼위크형 참가자가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었고 그래서 저는 합격드립니다"라고 심사평을 밝혔습니다.
심사위원 김범수는 "보라 양은 보컬만 딱 놓고 봤을 때 좋은 점수 주기는 조금 힘든.. 하지만 노래 실력이나 이런 것들을 끼로 커버를 많이 하는 스타일인 것 같아요. 관객을 현혹시키고 홀릴 수 있는 끼는 충분히 갖고 있는 보컬인 것 같아요. 그 부분이 굉장히 중요하거든요. 저는 그 부분을 굉장히 높히 평가하고 싶고요. 합격입니다"라고 심사평을 말했습니다.